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시곡동 푸릴리 당진점
함박스테이크와 돈가스를 무한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도연·김태환 대표

 

함박스테이크와 돈가스를 즐길 수 있는 푸릴리 당진점이 시곡동에 새롭게 문 열었다.

푸릴리 당진점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무한으로 함박스테이크와 돈가스를 즐길 수 있다. 이곳에는 100% 국내산 돼지로 만든 바삭한 등심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 부드럽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치킨까스가 준비돼 있다. 소스로는 돈가스소스, 매운소스, 카레소스, 갈릭소스, 데리야끼소스 등 6종류의 소스가 준비돼 있다.

푸릴리 당진점을 운영하고 있는 공도연 대표는 “기호에 맞춰 소스를 골라 먹을 수 있기에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를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다”며 “또한 이외에도 셀프바와 샐러드 코너에서 스파게티, 감자튀김, 잔치국수, 마카로니, 피클 등도 무한으로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공 대표는 푸릴리 당진점을 맛있게 즐기는 방법으로 직접 만들어 먹는 푸릴리버거가 있다고 소개한다. 준비된 햄버거 빵 위에 잼을 잘 펴서 바르고, 위에 마카로니와 함박스테이크, 피클, 양배추 샐러드를 올리면 수제 푸릴리버거가 완성된다. 그는 “빵을 오븐에 1분 정도 구워 먹으면 더 맛있다”며 “돈까스버거, 치킨까스버거 등 다양한 햄버거를 만드는 재미도 쏠쏠하다”고 전했다.

이곳에서는 손님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우선 집에서 돈가스와 함박스테이크를 먹고 싶어 하는 손님들을 위해 포장판매가 이뤄진다. 또한 쿠폰제를 실시해 도장 6개를 모으면 음료수 1개가 제공되고, 도장 12개를 모으면 한 테이블에 한 사람이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한편 푸릴리 당진점에서 식사 후 식기는 퇴식구에 반납하는 등 식기 반납은 스스로 해야 한다. 또한 음식을 남길 경우 환경부담금 3000원을 받는다.


■운영시간 : 오전 11시20분 ~ 밤 9시30분까지
■가격 : 4세~7세 3000원, 8세~13세 7000원, 14세 이상 8000원
■위치 : 서해로 6275 (당진웨스트몰 내)
■문의 : 357-712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