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2부] 청풍명월·Showtime 콜드승
지난 1일 현대제철 C팀이 TOP SEED를 맞아 10-5로 승리했다. 현대제철 C팀은 1회에서 선취점으로 4점을 득점하며 기세를 올렸고, 이에 TOP SEED가 2, 3회에서 각각 1점, 3점을 득점해 따라붙었다. 그러나 4회에서 현대제철 C팀이 다시 4점을 따내 승리를 굳혔다.

청풍명월과 당진일빠따의 경기에서는 청풍명월이 25-4로 콜드승했다.

지난 3일 경기 역시 Showtime이 Wonders를 맞아 20-2로 콜드승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3부] 당진파이터즈·동부제철 콜드승
지난 4일 3부 리그에서는 당진데어리즈가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를 상대로 9-6을 기록하며 승리했다.

또한 당진이지스가 우신타이거즈를 8-4로 이겼다.

당진파이터즈가 당진시청블루웨이브를 맞아 14-6으로 콜드승했다. 이날 경기에서 1회에 당진파이터즈가 1점을 내고, 당진시청블루웨이브가 4점을 내며 당진시청블루웨이브의 기세를 알렸다. 하지만 곧 당진파이터즈가 2, 6점을 기록하며 점수차를 냈다.

동부제철이 당진HUNTERS와의 경기에서 8-0으로 콜드승했다. 이날 동부제철은 6회까지 꾸준히 점수를 냈고, 동부제철의 김현태·황현구 선수가 각각 2점을 기록했다.

한편 Hit & Run이 78머스탱스와의 경기에서 19-7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에서는 정현석 선수가 1회에 홈런을 기록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4부] 씨제이대한통운야구단 홈런 기록
HANSCO가 니네소타를 17-0으로 콜드승했다. 이날 HANSCO는 3회에 9점을 내는 등 많은 안타로 승리했다.

현대제철 스틸가이즈가 당진이스타즈를 상대로 7-0으로 기권승했다.

멀티플레이와 ZEST와의 경기에서 멀티플레이가 12-10으로 이겼다.

한편 씨제이대한통운야구단이 당진화력파워스를 맞아 18-8로 이겼다. 이날 경기에서 씨제이대한통운야구단은 1회에서 10점을 기록하며 빅이닝을 만들었다. 또한 씨제이대한통운야구단의 백진욱 선수가 1회에서, 정민희 선수가 3회에서 홈런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도왔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