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선 승리 인터뷰 김홍장 더불어민주당 예비후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속가능한 발전 위해 총력”

경선에서 승리한 소감은?
지지해준 당원과 시민들에게 감사하다. 선의의 경쟁을 함께해준 강익재 예비후보와 한광희 예비후보에게도 고마움을 전한다. 부족한 부분을 보완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겠다. 또한 본선에서 승리해 더 나은 당진을 만드는데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다.
 
예상 밖으로 고전했는데 원인은?
현직 시장으로 있으면서 경선준비나 선거운동을 하지 못했고, 시장직을 내려놓고 경선기획단을 구성해 4~5일 간 선거운동을 했다. 경선할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않은 것이 나의 착오였다. 자만하지 않고 본선에 임하겠다.

강익재 예비후보 지지자들을 어떻게 포용할 것인가?
강익재 예비후보는 훌륭한 분이다. 내가 내세운 당진시장 공약에 강익재 예비후보가 세운 ‘착한 행정, 따뜻한 경제’라는 슬로건도 포함되기에, 같은 당원으로서 뜻을 같이할 것이다. 이 자리를 빌려 강익재 예비후보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앞으로의 계획은?
본선까지 40여 일이 남았다. 열심히 뛰고 미비한 점은 보완해 공약을 준비하겠다. 4년 간 어떠한 준비를 해왔는지, 앞으로 당진시의 비전 등을 시민들에게 잘 알려서 꿈과 희망을 전하겠다.

당진시민들에게 한 마디?
부족한 저에게 아낌없는 사랑과 성원을 해줘 감사하다. 4년 전 민선6기, 제2대 시장으로 민주주의를 구현하고자 노력했다. 초심을 잃지 않고 당진시의 균형 있는 발전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총력을 다하겠다. 시민이 살고 싶은 곳, 현재보다 미래가 더 가치가 있는 당진시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지속적인 성원과 지지 부탁드린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