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친환경·천연제품으로 피부 관리하세요!
대덕동 케어셀라 당진대덕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현희 대표

천연화장품과 친환경생활제품을 유통하고, 피부를 관리해주는 케어셀라가 대덕동에 문 열었다.

케어셀라는 ‘행복한 동행, 아름다운 가치 창출’을 모토로 천연화장품과 친환경생활제품, 다이어트식품, 건강기능식품, 유전자분석키트를 유통하는 (주)지쿱의 온·오프라인 로드샵이다. ‘낫게하다’를 의미하는 ‘Care’와 라틴어로 ‘세포’를 의미하는 ‘Cella’가 더해진 것처럼 피부 세포를 보호하고 치유해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 개발된 코스메슈티컬(기능성 화장품에 전문적인 치료기능을 합친 제품) 화장품 브랜드다.

케어셀라 당진대덕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현희 대표는 “이곳에서는 천연화장품과 치약, 칫솔, 샴푸, 생리대 등 친환경제품을 판매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요즘 시대는 오래 사는 문제를 넘어서 ‘얼마나 건강하게 사느냐’가 중요한 시대”라며 “인체에 무해하고 건강에 좋은 친환경·천연제품을 통해 건강한 삶을 찾아나가야 한다”고 전했다.

또한 이곳은 피부관리실을 겸하고 있다. 케어셀라 당진대덕점에서는 페이스·바디·헤나 관리를 받을 수 있다. 페이스관리는 피부진단과 각질케어, 마사지, 팩, 기계관리의 코스로 이뤄져있으며 천연화장품으로 관리를 받는다. 바디관리로는 다이어트관리와 몸의 피로를 풀어주는 통증관리가 있는데, 아로마오일로 몸의 긴장을 풀어주며 마사지한다. 헤나관리는 천연헤나제품을 사용해 흰머리를 염색하는 것으로, 김 대표는 “두피를 상하게 하는 화학제품이 아닌 천연제품을 사용해 두피를 강화하고 머리카락을 건강하게 만든다”고 말했다.

한편 이곳에서는 유전자분석도 할 수 있다. 유전자분석키트로 침을 채취한 뒤, 유전자분석 기업에 보내면 이메일과 문자로 결과를 받을 수 있다. 지쿱의 유전자분석 키트를 통해 10대 암과 12가지 주요 질환에 대한 분석 결과를 알 수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8시 (공휴일·일요일 휴무)
■가격 : 페이스관리 1회 3만5000원, 5만 원 / 바디관리 1회 3만5000원, 5만 원 / 헤나 관리 1만원~, 유전자분석키트 39만6000원
■위치 : 대덕1로1길 20-27
■문의 : 358-248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