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대덕동 당진시대 공인중개사사무소 김민경 대표
당진의 새로운 시대를 열겠습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대 공인중개사사무소가 대덕동 근처에 문 열었다. 당진시대 공인중개사사무소는 당진시민에게 부동산 종합 서비스를 제공한다.

토지, 건축물의 부동산 중개업 외에도 부동산 관리, 개발, 분양 대행, 경매 대상물의 입찰 신청 대리 혹은 매수 신청 대리 등을 수행한다. 이밖에도 부동산 이용과 개발에 대한 상담, 분양 대행, 경매 대상 부동산에 대한 권리 분석 등 컨설팅 업무도 담당하고 있다.

김민경 대표는 “당진시는 앞으로 인구가 더욱 늘 것이며 발전하는 도시가 될 것”이라며 “이에 발맞춰 당진시대 공인중개사사무소에서는 일반적인 부동산 중개업 외로 부동산 개발과 건설 업무를 중점 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곳에서는 부동산 투자·개발 업무로, 투자 유망지역 내 부동산 투자 및 개발을 추진하고 있다. 당진시의 각 지역 개발 호재와 개발 이슈를 분석해 투자 유망지역을 선정하고, 그 지역에 직접 투자를 진행하거나 주택·수익형부동산·택지개발 등 개발을 진행해, 부동산 시장에 수익이 가능한 부동산 상품을 개발하고 공급한다.

한편 이곳에서는 부동산 투자와 건설, 개발 사업을 추진하는 만큼 해당 분야에 있어 전문 인력을 두고 운영하고 있다. 사업에 대해 전문성을 겸비하기 위해 노력한다. 김 대표는 “대학교로 부동산학과를 졸업하고, 현재는 대학원에 진학해 부동산에 대해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있다”며 “또한 개발 업무 등에 대해 팀을 꾸려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으로 당진시는 투자가 유망한 도시라고 생각합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당진시에 투자하면 돈이 된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습니다. 서해안 시대의 중심지가 당진시가 될 것으로 보며, 당진시대 공인중개사사무소는 그러한 시대를 열어가고자 합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저녁 7시 (일요일 휴무, 상담 언제든 가능)
■위치 : 대덕1로 117-16
■문의 : 355-5562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