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부] 현대제철C, 현대제철 D팀 상대로 승

지난 2일 진행된 2부 리그에서는 당진일빠따와 현대제철 A팀과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날 경기에서 두 팀은 9-9 동점을 기록했으나, 현대제철 A팀이 리그 개막식 참가인원 미달로 몰수패 적용을 받아 당진일빠따가 이겼다.

지난 3일에는 현대제철C와 현대제철 D팀, 청풍명월과 TOP SEED와의 경기가 진행됐다. 현대제철이 현대제철 D팀을 맞아 11-6으로 승리했다. 이날 두 팀은 1회를 1-1 동점으로 마무리했으나 2회에서 현대제철C가 6점을 내며 현대제철 D팀을 앞서나갔다.

이날 현대제철C의 오규상·노진이·오청운 선수가 2점을 냈고, 그 중 오청운 선수는 홈런을 기록했다. 또한 현대제철 D팀의 박병덕 선수도 홈런을 기록했다. 한편 청풍명월이 TOP SEED를 상대로 16-5로 콜드승했다. 이날 청풍명월은 1회부터 8점을 득점하며 빅이닝을 만들었다. 또한 청풍명월의 박신욱·김정환 선수가 3점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도왔다.

한편 TOP SEED가 당진 백구회를 맞아 기권승했다.

[3부] 당진파이터즈 승

지난 2일 3부 리그에서는 당진파이터즈와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와의 경기에서 당진파이터즈가 17-11로 승리했다.

이날 경기에서 당진파이터즈의 신용식 선수가 3점을 득점했으며, 이외에도 모든 선수가 고르게 득점했다. 이번 게임에서 당진파이터즈는 15안타15도루9삼진2실책5사사구를,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는 13안다8도루8삼진4실책3사사구를 기록했다.

[4부] 당진화력파워스 승

지난 1일 4부 리그에서 당진화력파워스가 웨스트스타즈를 15-11로 이겼다. 경기 1, 2회에서 웨스트스타즈가 각각 2점, 7점을 기록하며 게임을 이끌어나갔다. 그러나 3회에서 당진화력파워스가 11점을 기록해 웨스트스타즈를 역전하며 빅이닝을 만들어냈다. 이후 웨스트스타즈는 추가 득점을 하지 못한 채 경기가 마무리됐다. 이날 당진화력파워스의 양수용·신현동 선수가 3점을, 웨스트스타즈의 박태술 선수가 3점을 기록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