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6.13 지방선거_당진시의원 라선거구] 무소속 안석동 예비후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공자 위한 시립공원묘지 조성 ”

시의원에 당선되면 어떤 점에 역점을 두고 의정활동을 할 것인가?
6.25참전유공자 및 월남참전 유공자 시립공원 묘지를 조성하고, 48년 역사속에서 조국 근대화를 위해 10년 이상 봉사한 새마을남·녀지도자 예우에 관한 토대를 마련하겠다. 또한 당진시 내 독거노인 7433명(3월 말 기준)이 인간다운 삶을 영위할 수 있는 공동주택 건립 등 주거문화를 개선하고, 지방행정 발전에 묵묵히 봉사한 10여 개 민간조직단체장들에 대해 예우하겠다. 더불어 송악·신평 고등학교를 명문고로 육성하겠다.

당진시의 예산 가운데 줄여야 할 부문과 확대해야 할 부문은 무엇이라고 생각하는가?
연중 여러 읍면에서 연례행사로 치러지는 일회성 축제 행사들을 3년 또는 격년제로 실시해 감소되는 예산을 상대적으로 어려운 농·축산 분야에 증액해야 한다.

당진시 행정의 문제점과 개혁방안은 무엇인가?
당진시 행정의 주요기능을 갖고 있는 주민자치위원회 활동영역이 점차 제고되고 있는 현실에서 위원구성면에서 읍면동별 30~40명 위원을 구성하면서도 60세 이상 사회적 원로급 인사는 배제되는 부분을 개선해 읍면별로 더욱 원숙한 주민자치제도로 정착해야 할 것이다.

라선거구에는 젊은층을 비롯한 이주민들이 대거 유입되고 있다. 이주민들이 지역에 정착할 수 있는 방안은 무엇이라 생각하는가?
송악읍 복운리 지역, 신평면 거산리 아파트 단지지역, 송산면 유곡리 지역에 아침 출근시간에 시내버스를 증차하고 주민의 건강 편익을 위한 보건진료소를 조기 설치해 입주민이 피부로 느낄 수 있는 현안사항 해결이 시급히 요망된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