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선거 막바지, 조직 굳히기 돌입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민주당 어기구·미래당 김종성 선대위원장 맡아
자유한국당 “이름 공개하기 어려워”

본격적인 선거운동이 시작된 가운데 각 당 시장 후보자들이 조직을 강화하며 굳히기에 돌입했다.

김홍장 시장 후보의 더불어민주당은 상임선거대책위원장인 어기구 국회의원을 필두로 공동선대위원장과 본부장단을 꾸려 조직을 정비하고 있다. 공동선대위원장으로는 총괄을 담당하는 한만석 씨를 비롯해 남준우, 전용배, 김광일, 김기서, 한광희, 오장교, 이종현, 이한복, 홍사종, 이계양, 김명선, 홍기후, 이재천 씨가 속해 있다.

본부장단으로는 △총괄본부장 구본현 △조직1·2·3·4·5본부장 각각 최영민·서경한·가순홍·이병생·이상교 △총무본부장 유용원 △정책홍보본부장 이인수 씨가 맡았다.

한편 이철수 후보의 바른미래당 역시 상임선대위와 공동선대위, 조직본부장과 총무·정책홍보본부로 구성됐다. 특히 고문단이 조직돼 송영진, 이은호, 최창열, 이길조 씨가 속해 있다.

이철수 후보를 돕는 △상임선대위원장으로는 김종성 △공동선대위원장 김병길, 조창희, 김영복, 박성관, 서순원 씨가 맡았다. 이밖에 △조직1·2·3본부장에 홍맹선·현정길·조병선 △총무본부장 이선덕 △정책홍보본부장 최석기 씨가 선거대책위원회에 참여하고 있다.

한편 자유한국당은 “조직은 구성이 됐지만 이름을 밝히는 것은 임원 및 위원들이 불편해 할 수도 있다고 판단한다”며 “명단을 공개하기는 어렵다”고 거부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