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 대상아파트 푸르넷 공부방
서남희 지도교사
자녀 교육은 푸르넷 공부방에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면 금암리

대상아파트 푸르넷 공부방이 송산면 금암리 대상아파트에 새롭게 문 열었다.
대상아파트 푸르넷 공부방(이하 푸르넷 공부방)에서는 편안한 학습 환경의 공부방과 체계적으로 관리하는 학원의 장점이 결합된 공간으로 저렴한 가격에 소수그룹으로 관리와 교육을 함께 받을 수 있다.

이곳의 학습 환경은 공부방과 학원의 장점만 모아 조성됐다. 가정집에 공부방이 조성돼 화장실 등을 편안히 사용할 수 있고, 따듯하고 때로는 시원하게 쾌적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다. 또한 각 방마다 강의실을 비롯해, 영어 동영상 강의를 시청할 수 있는 랩실, 자습실, 상담실 등으로 공간이 분리돼 있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으며 지도교사의 체계적인 관리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푸르넷 공부방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소수그룹으로 공부할 수 있다는 것이다. 서남희 지도교사는 “학년별로 최소 3~4명에서 최대 5~6명의 소수그룹으로 국영수사과를 가르치고 있다”며 “소수그룹으로 수업이 진행돼 각 학생마다 집중해서 가르칠 수 있고, 경제적인 비용으로 전과목 수업이 이뤄져  만족하는 학부모와 학생들이 많다”고 말했다.

또한 이곳에서는 체계적으로 학생을 가르친다. 푸르넷 공부방에서는 초등학생부터 중학생까지 수업이 이뤄져, 초등과정과 중등과정별로 교육 체계를 달리해 학생들을 가르친다. 금성출판사의 검증된 콘텐츠와 메뉴얼, 교과서 핵심 내용을 익힐 수 있는 교재를 기반으로 수업이 진행되며 인터넷 동영상 강의도 제공하고 있어 언제 어디서나 공부할 수 있다.
한편 서 지도교사는 앞으로 유치부를 대상으로 한글 반을 모집할 예정이다.

“저는 사교육 교사지만 제2의 담임선생님처럼 학생들의 인성도 지도하며 학부모와 학생과 신뢰관계를 구축하고 있어요. 또한 학생들에게 당근만 혹은 채찍만 사용하지 않죠. 학생이 잘한 것은 칭찬하고 잘못한 것은 꾸짖어 반성하도록 해요. 자녀의 교육, 저와 함께 해요!”

■운영시간 : 오후 1시~밤 9시까지
■가격 : 과목마다, 수강일마다 수강료 달라 상담 요함
■위치 : 송산로 164 대상아파트 101동 309호
■문의 : 010-4158-937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