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8.06.04 17:46
  • 호수 1210

최재영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평고등학교 총동문회

▲ 신평고 총동문회 이취임식 및 한마음체육대회가 지난달 26일에 본교 운동장에서 열렸다.

신평고등학교 총동문회장으로 이두희 회장이 이임하고 최재영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6일 본교 운동장에서 신평고등학교 회장 이·취임식 및 제9회 총동문회 한마음축제가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에서는 이두희 이임회장과 최동우 사무총장에게 공로패를 전달했으며 유철환 학교법인 문화학원 이사장이 축사를 전했다.

한편 동문회 1회부터 19회 동문까지 참여한 한마음축제에는 경비행기가 학교 주위를 운행하며 행사를 축하했으며, 난타 공연으로 축제의 흥을 돋왔다. 이어 고무신 멀리 보내기 게임을 비롯해 단체 줄넘기, 줄다리기, 릴레이 계주 경기가 진행됐다. 또한 동문 장기자랑과 경품 추첨으로 풍성한 행사로 한마음축제가 마무리 됐다.

<임원 명단> △회장 : 최재영 △여성부회장 : 조병애 △사무총장 : 김덕수 △사무국장 : 이재준

 

취임인터뷰  최재영 신임회장

“등반·골프·족구대회 및 음악회 개최할 것”

신평고등학교 총동문회를 이끌어 갈 최재영 동문회장은 “이번 동문회 한마음축제에 많은 동문들이 참석해 줘 성황리에 마칠 수 있었다”며 “하반기에는 등반대회 및 족구대회, 골프대회 등을 개최해 동문들의 결속력을 다지고 유대감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상금을 신평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하며 지역 발전에도 함께 하겠다”고 말했다. 덧붙여 “내년에는 클래식과 각종 공연이 함께 하는 신평 음악회를 개최해 신평고 총동문회를 많은 이들에게 알리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