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CU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면 금암리 CU편의점 동국제강기숙사점

CU편의점 동국제강기숙사점이 동국제강 사원아파트 내 문 열었다.

CU편의점 동국제강기숙사점을 운영하고 있는 손주연 점주는 “편의점은 적은 비용으로 창업할 수 있다”며 “그 중 CU 편의점은 회사와 점주와의 관계가 제일 좋다고 생각해 선택하게 됐다”고 말했다.

CU는 ‘CVS(편의점) for YOU’의 약자로 ‘다시 만나자’라는 뜻의 ‘See You’가 연상되듯이 ‘Good to see yo’, ‘See you again’의 의미를 담고 있다. 단순히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넘어 휴식과 내일을 위해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는게 CU의 브랜드 스토리다. 그래서 이곳에서는 때론 엄마들의 카페, 직장인들의 런치뷔페, 싱글들의 놀이터 등이 되기도 한다. 손 점주는 “편의점에서 편히 쉴 수 있도록 편의점 주변으로 나무 테이블과 벤치를 배치했다”며 “또한 바로 옆이 공원이라 주변 환경과 어우러지도록 공간을 조성해 손님들이 편안히 쉬었다 갈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곳에서는 상품, 서비스, 디스플레이 등 모든 면에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제시한다. CU멤버십 카드로 회원만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 까다로운 품질 관리로 우수한 제품을 손님들에게 공급하며, 편안하고 빠른 다양한 생활편의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업계 최초 CU 기프트카드를 출시하는 등 다른 편의점과의 차별화로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한편 CU편의점 동국제강기숙사점에서는 드립커피 기계가 있어 손님들이 많이 이용한단다. 또한 앞으로 CU편의점 동국제강기숙사점에서는 치킨 류와 빵 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할 계획이라고.

“가족같이 친절하게 손님을 대하겠습니다. 또한 청결에 굉장히 신경을 쓰고 있어요. 자주 청소하고 먼지를 제거하며 편의점 위생을 신경쓰고 있죠. 또한 점주가 편의점에 있으며 관리하는 시간이 길어 보다 만족스럽게 편의점을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운영시간 : 오전 7시~새벽 1시까지
■위치 : 송산면 송산로 125 동국제강사원아파트 내
■문의 : 010-3784-7115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