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진 도약의 시대 만들겠다”
[당선 인터뷰] 김홍장 당진시장 당선인 (더불어민주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 소감은?
그동안 성원해주신 시민들과 당원 동지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또한 선의의 경쟁을 해온 자유한국당 오성환 후보와 바른미래당 이철수 후보에게도 감사 인사와 위로의 마음을 전하고 싶다. 당진시민들은 평화 속에 번영을 선택했다.

민선6기 시정을 바탕으로 새로운 미래 비전을 준비하면서 당진이 한층 더 도약해야 한다는 생각, 그리고 노동자·농민·서민 등 사회적 약자가 보호받는 살맛나는 당진을 만들어야 한다는 시민들의 열망이 오늘의 결과를 이끈 것이라고 생각한다. 시민들의 뜻을 받들어 공약을 차질 없이 실천하겠다.

선거 과정에서 힘들었던 점은?
경선 과정이 가장 힘들었다. 같은 뜻을 갖고 같은 길을 걸어온 동지들과 경선을 치르며 경쟁했던 게 가장 어려운 일이었다.

앞으로 최우선으로 할 시정운영 과제는 무엇인가? 
많은 시민들이 지역경제를 걱정하고 있다. 어기구 국회의원과 양승조 도지사, 문재인 대통령까지 집권여당의 힘으로 경제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 더불어 사람과 자연이 공존하는 지속가능한 도시, 경제와 문화예술이 고루 발전하는 균형적인 도시, 사람이 중심인 살고 싶은 도시를 만들겠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선거 과정에서 상처받거나 어려움이 있었다면 너그러이 이해해 달라. 이제 한마음 한 뜻으로 당진 발전을 위해 함께 전진하는 데에 힘을 모아 주시길 당부드린다. 시민들의 성원과 지지를 잊지 않고 분골쇄신 하겠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