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진시의원 나선거구 이종윤 당선인(자유한국당)
“현장 중심 의정활동 강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선 소감은?
지역민들이 보내주신 무한한 사랑과 성원에 힘입어 다시 한 번 시의원직을 맡게 됐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진심으로 깊은 감사를 전한다.

선거를 치르면서 어려웠던 점은 무엇인가?
그 여느 때 보다 더불어민주당의 높은 지지율로 인해 힘들고 어려웠다. 이러한 난관을 지역민들과 함께 극복하고 당선돼 더욱 뜻 깊은 것 같다.

이번 선거에서 승리 요인은 무엇이라고 보는가?
지난 2010년부터 8년 간의 풍부한 의정활동 경험과 노하우를 시민이 높이 평가해줬다고 생각한다. 주민들의 목소리를 경청한 결과 진정성이 주민들에게 전달돼 이번 선거에서 승리할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앞으로의 의정활동을 어떻게 해나갈 것인가?
기업유치를 통해 침체된 지역경제를 활성화 하도록 집행부와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겠다. 또한 시민과 눈높이를 맞추고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는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는 한편,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강화하겠다. 시민을 섬기고 봉사를 실천하는 의회상을 구현토록 하겠다. 신뢰받는 의회를 만들기 위해 열심히 일하는 의회, 공부하고 연구하는 의회, 시민을 섬기는 의회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지역주민들에게 한마디
초심으로 돌아가 지난 8년 간의 의정활동 역량을 바탕으로 주민들에게 약속했던 공약을 임기 내 완료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선거과정을 함께한 다른 후보들도 지역발전을 위해 앞으로도 함께 해줄 것이라고 생각한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