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년부] 당우 박근호 선수 해트트릭 달성

지난 17일 열린 청년부 리그에서는 신평이 석문에 5-0으로 승리했다. 이날 신평은 경기 시작 3분만에 신평의 유근생 선수가 선제골을 터트렸다. 이어 유 선수가 다시 한 골을 더했고 인재상 선수가 한 골을, 김용복 선수가 멀티골을 넣었다. 한편 당우가 면천을 상대로 8-0으로 완승했다. 당우의 박수호 선수가 경기 시작 3분만에 선제골을 터트렸다. 또한 이날 박근호 선수가 해트트릭을, 김건국 선수가 멀티골을 기록했고, 김영창·최창호 선수가 각 한 골씩을 더해 팀이 승리를 도왔다.

[장년부] 사오·신평·당우 승리

지난 14일 열린 장년부 리그에서 사오가 고대에 6-3으로 승리했다. 이날 사오의 김병선 선수가 4골을 득점해 최다득점했다. 또한 최차범·김오성 선수가 각각 한 골을 더했다.

지난 17일에는 사오가 순성을 2-1로 이겼다. 이날 사오는 전반전에 김정호 선수가, 후반전에 이병갑 선수가 한 골을 넣었다. 신평이 석문을 맞아 6-3으로 승리했다. 이날 석문이 먼저 선제골을 기록했으나 신평은 전반전에서만 4골을 득점하며 승기를 가져갔다. 또한 신평의 김용복·최승주 선수가 멀티골을, 홍성일·최종태 선수가 각각 한 골을 득점했다. 당우가 면천을 상대로 8-0으로 완승했다. 이날 당우는 전반, 후반전에서 고루 득점하며 승리했다. 당우의 박근호·김건국 선수가 멀티골을, 박수호·박근종·김영창·최창호 선수가 각 한 골을 득점하며 팀의 승리를 도왔다.

[50대부] 당우 승리

지난 18일 열린 50대부 리그에서 당우가 석문을 3-0으로 이겼다. 이날 당우는 전반전에서 1점, 후반전에서 2점을 득점했고, 김인겸 선수가 선제골을 넣었다. 또한 한선우 선수가 멀티골을 기록했다. 지난 20일에는 합덕이 송산을 4-1로 승리했다. 이날 합덕은 전, 후반전 고루 득점했고, 김용균 선수가 멀티골을, 고현태·박연성 선수가 각각 한 골을 넣었다.

[직장부] 중외제약·현대B 승리

지난 19일 열린 직장부 리그에서 중외제약이 현대A에 5-1로 승리했다. 경기에서 중외제약이 선제골을 넣었고, 박시환 선수가 멀티골을 기록했다. 또한 박용운·안새일 선수가 각 한 골씩 넣었고, 현대A의 자살골로 중외제약은 한 골을 더 득점했다. 현대B가 포돌이를 맞아 3-1로 이겼다. 이날 현대B는 경기 시작 5분 만에 김종호 선수가 선제골을 터트렸고 이어 김 선수는 다시 한 골을 더 넣었다. 또한 현대B의 김종병 선수가 한 골을 더해 팀의 승리를 도왔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