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2부] 청풍명월-Showtime, 역전드라마 쓰다!

지난달 27일 진행된 2부 리그에서는 현대제철 A팀이 현대제철D팀을 11-6으로 이겼다. 두 팀은 2회까지 득점을 올리지 못했다가 3회 말 현대체철 A팀이 4점을 따내며 현대체철 D팀을 앞서나갔다. 이후 4회, 5회에서도 현대제철 A팀은 5점, 2점을 더하며 우위를 지켜나갔고, 현대제철 A팀의 이주한 선수가 3점을 따내며 팀의 승리를 도왔다. 한편 현대제철D팀의 은병준 선수가 5회 초에서 좌월 솔로홈런을 넣었다.

지난달 29일 Showtime과 청풍명월은 12-11로 역전에 재역전의 승부를 보여주며 접전을 펼쳤다. Showtime은 1회말 8점을 따내며 2점을 딴 청풍명월을 앞서나갔다. 이후 청풍명월은 3회 초에 2점을 획득하며 Showtime을 따라갔고 결국 4회 초에서 7점을 득점하며 Showtime을 1점차로 역전했다. 그러나 4회 말 Showtime이 빠르게 추격해 2점을 더하며 청풍명월을 1점차로 다시 역전했다. 결국 5회 말에서 Showtime이 끝내기 안타로 2점을 추가하며 청풍명월에 승리했다.

한편 현대제철 A팀이 Wonders를 상대로 13-5로 콜드승했다. 이날 현대제철 A팀은 1회 말에서 선취점을 얻으며 Wonders를 앞섰고, 이주한·이종하 선수가 각 3점씩을 득점하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3부] 당진데어리즈·동부제철·당진이지스 승리

지난달 28일 열린 3부 리그에서는 당진데어리즈가 우신타이거즈를 13-6으로 승리했다. 78머스탱스는 1회부터 득점하며 우신타이거즈를 앞서나갔고 모든 회에서 점수를 획득해 점수 차를 더욱 벌렸다. 78머스탱스의 차상교·주광택 선수가 각 3점을 따내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 지난달 29일 동부제철이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를 상대로 15-11로 승리했다.

동부제철은 1회 초에서 5점을 따내며 앞섰으나 4회 말에서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가 7점을 득점하며 역전했다. 그러나 다음 이닝에서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는 큰 점수를 얻지 못하고 동부제철은 공격과 방어에 성공하며 JW생명과학 블루드래곤즈를 이겼다.

한편 당진이지스가 당진 HUNTERS를 9-7로 이겼다. 당진이지스는 1회부터 당진 HUNTERS를 앞섰고 경기 내내 우위를 선점했다. 5회 초에서 당진 HUNTER스가 5점을 따내며 당진이지스를 1점차까지 쫓아왔으나 5회 말에서 당진이지스가 득점하며 경기를 마무리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4부] NeverDie-현대제철 스틸가이즈, 무승부

지난달 27일 열린 4부 리그에서 NeverDie와 현대제철 스틸가이즈가 무승부를 기록했다. 3회까지 NeverDie가 앞섰지만 4회 말 현대제철 스틸가이즈의 공격이 성공하며 3점을 득점해 동점까지 만들었다. 또한 현대제철 스틸가이즈의 문현우 선수가 무사2루 좌월 투런홈런을 기록했다.

한편 NeverDie가 지난달 30일 경기에서 당진화력파워스의 선수 부족으로 기권승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