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편집 : 2024-03-18 11:40 (월)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문고 당진시지부(회장 김병노)가 지난 11일 당진시노인복지관에서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는 지난 4, 5, 11일 세 차례에 걸쳐 서울 헌법재판소 앞에서 평택당진항 매립지 관할권을 찾기 위한 1인 시위에 참여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에서는 지난 12일 삼봉2리에 위치한 새마을꽃동산을 정비하고 나무를 심었다. 앞서 지난 5일에는 월례회의를 열고 사업계획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황인동·김재숙)는 지난 12일 3R 자원모으기 활동의 일환으로 헌옷과 농약병, 비닐, 비료푸대, 박스, 빈 병 등을 수거했다. 또한 월례회의를 열고 하반기 소득사업 추진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에서는 지난 11일 제헌절을 앞두고 도로변에 태극기를 게양했다. 지난 9일에는 월례회의를 열고 하반기 주요 사업을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 회원들은 지난 5일 임원회의를 열고 추진 사업에 대해 논의했으며, 행복한가정만들기운동본부에 반찬 배달봉사을 실시했다. 또한 야간에는 안전지킴이 순찰활동을 벌였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에서는 지난 3일 사랑의 뜨게방을 운영했다. 같은 날 열린 월례회의에서 회원들은 새마을 추진 사업에 대해 논의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는 지난 6일 성산1리에 천일홍·해바라기 등 가을 꽃시 2만 본을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악읍협의회·부녀회(회장 한민섭·김순임) 회원들은 지난 5일 반촌2리 새마을꽃동산을 정비하고 꽃을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는 지난 8일 천의1리에 위치한 밭에 콩을 심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용대·주옥순)에서는 지난 6일 당진시남부사회복지관에 수박 6통, 떡 10kg, 캔음료수 150개를 전달했다. 이어 7일에는 대호리에 위치한 비닐하우스에 열무를 파종했다.
 

 

신성대Y-SMU포럼(회장 이주광)은 지난 12일부터 13일까지 보령에서 진행된 임원 워크숍에 참가했다.
 

 

당진2동 새마을며느리봉사대가 지난 5일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밑반찬을 전달하고 집안 정리를 도왔다.
 

 

당진3동 새마을며느리봉사대는 지난 11일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집안청소를 돕고 밑반찬을 만들어 전달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