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9 20:00 (금)

본문영역

‘해나루’ 3년 연속 대상 수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품질 만족도, 해외시장 개척 등 인정 받아

 

▲ 지난 19일 당진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해나루’가 제12회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당진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인 ‘해나루’가 제12회 2018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3년 연속 대상을 차지했다.

이번 시상은 전국 기초자치단체 240여 곳을 대상으로 소비자 기초조사와 서류심사, 최종심의를 거쳐 진행됐다.

이날 ‘해나루’는 충남도가 주관하는 충남쌀 우수 브랜드 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하고 대형마트 입점 이후 꾸준히 판매량이 증가하는 등 소비자 브랜드 품질 만족도를 높인 점을 인정받았다. 또한 해나루 쌀이 올해 7월 현재 호주 45t, 독일 4.6t이 수출되는 등 해외시장을 개척한 점도 높게 평가됐다.

당진시 농업정책과는 “이번 브랜드 대상 수상을 계기로 지역 우수 농‧특산물이 전국 소비자들에게 더욱 알려져 해나루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엄격한 품질관리로 소비자의 신뢰를 높이고 매출 향상이 이뤄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 브랜드 대상은 사단법인 한국 브랜드 경영협회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와 농림축산식품부 등이 후원하는 전국 단위 시상식이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