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8.07.27 18:58
  • 호수 1218

황재선 위원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합덕읍개발위원회

▲ 합덕읍개발위원회 이·취임식에서 황재선 신임위원장과 이형열 이임 위원장이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합덕읍개발위원장에 황재선 위원장이 취임했다.
합덕읍개발위원회는 지난 20일 합덕읍사무소 회의실에서 위원장 이·취임식을 열고 이형열 위원장의 이임과 황재선 위원장의 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퇴임하는 이 위원장과 서명원 사무국장, 신동선 재무국장에게 재직기념패 및 공로패와 감사패가 전달됐다. 또한 이임위원장과 취임위원장이 서로 꽃다발을 교환하며 격려와 축하인사를 전했다.

또한 이날 가수 신수아 씨를 합덕읍 홍보대사로 위촉했다. 이후 진행된 만찬을 통해 회원 간 화합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이형열 이임위원장은 “합덕읍개발위원회가 지역사회에 관심을 갖고 지역의 현안을 점검하는 한편,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야 한다”며 “새롭게 취임하는 황재선 위원장은 리더십 있는 인물로, 합덕읍개발위원회를 통해 앞으로 지역이 발전할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미니인터뷰] 황재선 위원장

“주민들과 소통하며 지역 발전 이끌 것”

합덕읍개발위원회를 새롭게 이끌어갈 황재선 위원장은 “그동안 지역 발전을 위해 힘써준 이형렬 이임 위원장에게 감사를 전한다”며 “막중한 자리에 앉게 돼 어깨가 무겁다”고 취임소감을 밝혔다. 이어 “합덕읍개발위원회가 활발히 활동하기 위해서는 위원장과 위원들 간 소통이 있어야 하고, 위원회와 지역의  다른 단체, 그리고 주민들과 소통이 잘 돼야 한다”며 “서로 신뢰하고 함께 해야 지역 발전을 꾀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끝으로 “지역 현안을 잘 살펴 합덕읍이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