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읍내동 반올림피자샵 당진점 김남혁 대표
특제 갈릭소스로 맛깔나는 피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피자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반올림피자샵이 읍내동에 문 열었다.

반올림피자샵 당진점을 운영하고 있는 김남혁 대표는 천안에서도 동일한 브랜드로 피자가게를 운영한 경험을 살려 당진에서 개업하게 됐다.

반올림피자샵은 방문포장과 배달을 전문으로 하는 피자집이다. 대구에서 시작한 브랜드인 반올림피자샵은 다양한 종류의 피자와 저렴한 가격이 특징이다. 현재 전국에 200여 개의 매장이 있는 가운데, 지난 5월 당진점이 처음으로 지역에 들어왔다.

이곳에서는 도우, 피클, 토마토 소스, 심지어 고구마 무스까지 수제로 만든다. 김 대표는 “피자 도우를 만들 때 인스턴트 드라이 이스트가 아닌 생효모를 넣어 만들어 도우가 쫄깃하다”고 말했다.

반올림피자샵 당진점의 인기메뉴로는 ‘치즈후라이크림치즈 피자’와 ‘통마늘불고기소보로 피자’가 있다. 치즈후라이크림치즈 피자는 세 종류의 고소한 치즈와 갈릭포테이토가 듬뿍 들어간 메뉴며 통마늘불고기소보로 피자는 토핑으로 구운 통마늘과 양념불고기가 들어간, 빵 끝이 치즈소보로인 피자다. 이외에도 네 종류의 토핑이 올라가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포텐피자도 있으며, 차별화된 레시피로 만든 갈릭 소스도 인기가 좋다고.

이곳은 사이드메뉴도 다양하다. 기본적인 치즈오븐스파게티뿐 아니라 고구마스파게티, 치킨스파게티, 까르보나라스파게티 등 여섯 종류의 스파게티와 훈제치킨, 버팔로윙, 체다웨지감자 등이 있다.

한편 반올림피자샵 당진점은 새벽 3시까지 운영하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리뷰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배달의 민족’으로 주문할 경우 2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더불어 선 결제 후 리뷰 작성을 할 경우 다섯 항목의 사이드 메뉴 중 한 항목을 무료로 제공한다.

■운영시간 : 오전 10시 30분 ~ 새벽 3시
■가격 : 치즈후라이크림치즈 R 1만9900원 / L 2만1900원, 통마늘불고기소보루 R 1만9900원 / L 2만1900원, 몬스터 피자 2만1900원, 버팔로윙(5조각) 4.000원, 치즈오븐스파게티 5000원, 갈릭소스 500원
■위치 : 무수동옛길 70-2
■문의 : 358-893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