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문화
  • 입력 2018.08.14 11:59
  • 호수 1219

>> 문화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종규 작가 초청 문학 강연

오는 17일 당진문화예술학교

당진수필문학회와 나루문학이 주최하는 명사초청 문학 강연이 오는 17일에 열린다.

당진문화예술학교 1층 강의실에서 진행되는 이번 강연에는 소설가이자 수필가인 박종규 작가가 강연자로 나서 ‘소설 <해리>로 소통하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박 작가는 이번 문학 강연에서 그의 신작 소설 <해리>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당진전국사진공모전 개최

오는 17일 당진문예의전당

제14회 당진전국사진공모전 작품전시 및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당진지부(지부장 최영근) 회원전이 오는 17일부터 23일까지 열린다. 당진문예의전당 제1전시관에서 전국에서 출품된 작품들이 전시되며 시상식까지 열릴 예정이다. 또한 (사)한국사진작가협회 당진지부 회원전이 함께 진행된다.

한 여름밤 콘서트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당진시가 당진시민을 위해 석문국가산단 음악분수와 함께하는 한 여름밤의 콘서트를 진행하고 있다.

석문국가산단 음악분수 야외공연장에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지난 4일을 시작으로 8월 한 달간 매주 토요일마다 저녁 7시부터 한 시간 가량 진행될 예정이다. 지난 11일에는 필스송밴드와 필라임의 공연이 진행된 가운데, 오는 18일에는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당진지회(지회장 임세광)가, 25일에는 이주희와 삼용이밴드(대표 김주희)의 공연이 펼쳐진다.

크로스오버 유경&나영 콘서트

오는 18일 당진문예의전당

2018 충남 예비사회적기업에 선정된 주식회사 제이씨기획이 오는 18일 저녁 7시30분 크로스오버 유경&나영 콘서트를 진행한다.

당진문예의전당 소공연장에서 열릴 이번 콘서트에서 이유경 피아니스트와 이나영 첼리스트가 아름다운 선율의 음악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이번 공연에 필스송밴드의 임태희 기타리스트와 이주희와 삼용이의 최세용 드러머가 함께 참여해 다양한 공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공연 및 예매 문의 : 354-2344, 010-8583-1331 ■입장료 : 2만 원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