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송악읍 중흥리 아가페 커피집 송나미 대표
중흥리에서 자매가 함께 운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가 얼마 없던 마을 주민들에게 단비가 돼 줄 아가페 커피집이 송악읍 중흥리에 새롭게 문 열었다.

아가페 커피집은 송악읍 중흥리에서는 손에 꼽히는 카페다. 지역민들은 물론 송악초등학교 근처에 자리해 지역 초등학생들이 자주 찾는다. 어린이들과 어른들에게 휴식 공간을 제공해주며 마을 사랑방 역할을 하고 있다. 이곳은 커피와 음료 등을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지역민들에게 더욱 사랑받고 있다.

아카페 커피집을 운영하고 있는 송나미 대표는 송악읍 증흥리에서 나고 자란 당진토박이다. 어린 시절 28세에 사장이 되고 싶다는 꿈을 꾸던 그는 실제로 그 꿈을 이뤘다.

송 대표는 동생과 함께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자매가 함께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더욱 의지가 된단다.

그는 “좋아하던 커피에 대해 배우고, 카페 아르바이트를 통해 경험을 쌓고 좋은 기회가 닿아 카페까지 차리게 됐다”며 “태어나고 자란 마을에서 카페를 운영하게 돼 더욱 기쁘다”고 말했다.

이곳에서는 올 여름 손님들이 빙수를 많이 찾았다. 연령대가 높은 사람들은 팥빙수를, 아기 엄마들이나 초등학생들은 망고빙수가 인기였다. 송 대표는 “망고빙수에는 망고쨈을, 베리베리빙수에는 딸기쨈과  블루베리쨈을 넣어 맛을 더했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자몽차도 아가페 커피집의 인기 메뉴다.

아가페 커피집은 사람들의 즐거운 카페 이용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소설책과 만화책, 보드게임을 구비해 독서를 하거나 친구들끼리 게임을 하며 즐겁게 카페를 이용할 수 있게 했다. 이외에도 송 대표는 “추후에는 스터디나 교육 등의 모임이 이뤄질 수 있게 활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식구들과 함께 손수 인테리어를 하고, 지인들이 선물한 화분으로 카페 내부를 꾸몄어요. 그래서 더욱 특별한 카페죠. 이곳에서 마을 주민들이 편안히 쉬었으면 좋겠어요.”

■운영시간 : 오전 10시~오후 10시
■가격 : 아메리카노 (Hot) 3000원·(Ice) 3500원, 팥빙수 5000원, 베리베리빙수·망고빙수 5500원, 자몽차 (Hot) 3000원·(Ice) 3500원
■위치 : 송악읍 송악로 678 (구 춘자네식당)
■문의 : 010-4095-0227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