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276개 마을 이·통장 화합의 한마당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

전국이통장연합회 당진시지회(지회장 인완진)가 지난 7일 당진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제14회 당진시 이통장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통장 화합 한마당 체육대회는 당진지역 276개 마을에서 활동하는 이·통장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친목을 도모하기 위해 매년 개최되고 있다. 올해에는 아르드벨리댄스 공연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개회식과 체육대회, 노래자랑, 축하공연 등이 다채롭게 진행됐다.

개회식에서는 시정 발전에 기여한 40여 명의 이·통장들에게 유공자 표창을 전달하고, 대호지면 도이리 출신 (주)바이네르 김원길 대표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체육대회는 이병섭 감사(신평면이장단협의회장)가 이·통장 헌장을 낭독한 이후, 최경용·강순자 통장이 선수대표로 나서 선서했다. 이어 읍·면·동 대항 볼링축구와 운동화 투포, 제기차기 등의 이색경기가 펼쳐졌다.

인완진 지회장은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소임을 다 하는 이·통장 모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며 “주민들의 힘을 하나로 모아 지역 발전을 이루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담당하자”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충남도지부장 표창: 김대원 △당진시장 표창: 이용기 이인행 김영호 호명도 차택순 홍성혁 김영성 박호영 허점회 이광석 유상진 박종환 임재춘 주현미 △충남도의장 표장: 허두회 조소행 △당진시의장 표창: 전문석 지태관 신현영 김재만 김종수 이정우 이해영 이상길 유태호 김천래 최성복 최경용 최노성 조성훈 △국회의원 표창: 김희천 최영민 김동윤 문수일 오세호 호철규 김범석 △당진경찰서장 표창: 박재열 △당진교육장 표창: 이성우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