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18.09.21 19:58
  • 호수 1225

“소외 아동·청소년에 희망 전할 것”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아동청소년희망후원회

▲ 지난 14일 당진아동청소년희망후원회가 메가뷔페에서 발족식을 개최했다. 사진은 후원회 임원진 모습

청소년들이 올바르게 자라고 꿈을 실현할 수 있도록 희망을 전하는 당진아동청소년희망후원회가 발족했다. 

당진아동청소년희망후원회는 지난 14일 읍내동 메가뷔페에서 발족식을 갖고 이후 활동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초대 회장은 메가뷔페의 오명 이사가 선임됐다. 

당진아동청소년희망후원회는 읍내동에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는 회원과 시민 회원 등 10명이 뜻을 모아 만들어졌으며 지난 8월부터 활동을 이어왔다. 현재는 20여 명의 회원이 소속돼 있다. 

이들은 지역의 소외된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재능기부를 통해 진로 활동을 돕거나 후원금을 기탁할 예정이다. 후원금은 일정 회비 외에도 사업장의 소득 일부를 기탁하는 것 등으로 마련될 예정이다. 

<임원 명단> △회장 : 오명 △부회장 : 김정순, 홍기성 △사무국장 : 김광균 △총무 : 박상은 △총괄기획부장 : 장규진 △윤리위원장 : 성현경

미니인터뷰 오명 회장

“꿈 이루는 데 도움 줄 것”

“당진아동청소년희망후원회가 지역의 소외 아동·청소년을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싶어요. 후원회가 카페와 영화관, 휴대폰 판매점, 식당 등 다양한 사업장을 운영하는 회원들로 구성된 만큼 재능을 기부해 아이들을 도울 예정입니다. 앞으로 당진아동청소년희망후원회가 회원을 확대 해 뜻을 모으고 공감대를 형성해 많은 아이들을 돕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