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운동 당진시지회(지회장 정완옥)가 지난 18일 이사회를 열고 각 읍면동 협의회·부녀회에 당진시의 협조사항을 전달했다. 또한 새마을회관 관리 및 하반기 사업계획을 보고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가 지난 19일 형편이 어려운 40가정에게 생필품 등을 전달했다. 같은 날 도로변 환경정화활동 및 버스승강장 청소활동을 펼쳤으며, 당진천에 EM 흙공을 투척했다. 지난 17일에는 독거노인 가정을 방문해 정리봉사를 진행했으며, 14일에는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실시했다. 더불어 12일과 17일에는 당진시청 앞 광장 등에서 제초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용대·주옥순)가 지난 19일 석우리 무연분묘와 대전리 무명 순교자묘 및 무연분묘를 벌초했다. 또한 석우리 사거리에서 대전리 사거리까지 약 3km 구간에서 제초작업과 쓰레기 수거 등 환경정화 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 19일 당진천 대청소를 실시한 후 탑동초 후문 등에서 보도블럭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또한 13일에는 행복한가정만들기운동본부에서 밑반찬 포장 및 배달 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19일 천의4.4만세탑부터 승산리 삼거리까지 추석맞이 도로변 대청소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가 지난 19일 우두근린공원에서 추석맞이 대청소를 실시했다. 지난 18일에는 시곡동 공동묘지에서 벌초작업과 하천변 칡넝쿨 제거 및 하천정화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17일에는 시곡1통에서 새마을기를 정비하고 새마을꽃동산에 꽃을 식재했으며, 이날 밤에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17일과 19일 진관리 일원에서 추석맞이 도로변 청소 및 현수막을 게첩했다. 또한 18일에는 고대농협 하나로마트에서 판매봉사를 실시했으며, 17일에는 고대면 내 버스승강장 청소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황인동·김재숙)는 지난 18일 갈산리, 성북리, 양유리, 중방리에 위치한 무연고묘에서 벌초작업을 진행했다. 또한 17개 리에 간장과 된장, 계란을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18일 도비도에서 추석맞이 환경대청결활동을 펼쳤다. 또한 13일에는 삼화리에 위치한 무연고묘에서 벌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17일 봉화산에서 제초작업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 17일 면천읍성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무궁화동산에서 칡넝쿨 제거작업을 펼쳤다. 또한 지난 12일에는 당진시노인복지관을 방문해 급식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16일 무밭에서 해충방제작업을 실시하고, 15일에는 송전리 1000평에서 무 솎기작업을 진행했다. 

새마을 당진1동·당진2동·당진3동·순성면 며느리봉사대가 직접 만든 전통장과 밑반찬을 전달하고 집안 정리 및 말벗 봉사를 실시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