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8.10.08 13:20
  • 호수 1226

당진시청 실업팀 금빛 스매싱 도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99회 전국체육대회 배드민턴·테니스 출전
오는 9일 배드민턴, 14일 테니스 경기 열려

▲ 당진시청 배드민턴단과 테니스단이 제99회 전국체전에 출전하는 가운데, 지난 2일 김홍장 당진시장에게 출전을 보고했다.

제99회 전국체육대회가 오는 12일부터 개최되는 가운데 당진시청 실업팀(배드민턴·테니스)이 대회에 출전한다.

제99회 전국체전이 오는 12일부터 18일까지 7일간 전북 익산시 등 14개 시·군 70개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총 47개 종목이 열리는 이번 대회에 당진시청 실업팀인 배드민턴단과 테니스단이 출전한다. 당진시청 배드민턴단은 오는 9일에는 광주은행팀과 단체전 경기를 치를 예정이다. 지난 7일에는 경남 밀양팀과 개인전 복식경기를 치뤘다.

한편 당진시청 테니스단은 오는 14일에 개인전 단식경기와 단체전 경기를 펼친다. 테니스단은 광주와 대전 간의 대결에서 이긴 팀과 개인전 단식경기를 치르고, 서울과 충북간의 경기에서 이긴 팀과 승부를 겨루게 된다.

당진시청 테니스단 최근철 감독은 “전국체전을 위해 선수들이 열심히 준비했다”며 “금메달을 목에 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배드민턴단 손진환 감독은 “이번 대회에서 8강 진입을 목표로 하고 있다”며 “좋은 결과가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당진시청 배드민턴단> △감독 : 손진환 △선수 : 김상수, 김용현, 박현식, 안세성, 양지원, 임지수, 조혜성
<당진시청 테니스단> △감독 : 최근철 △선수 : 이태우, 임용규, 유다니엘, 권순우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