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8.10.12 21:16
  • 호수 1227

엎어치기 한 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기충남유도대회 개최

▲ 제42회 호서기충남유도대회가 지난 6일부터 이틀간 당진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됐다.

충청남도유도회와 당진시유도회(회장 장경업)가 주최하고 당진시유도회가 주관한 제42회 호서기충남유도대회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개최됐다.

당진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이번 대회는 첫 날에는 단체전이, 둘째 날에는 개인전이 진행됐다. 경기는 초·중·고등부와 대학부, 일반부로 나눠 열렸으며, 충남 지역의 256명의 유도인들이 참가해 실력을 겨뤘다. 이 가운데 단체전 남중부에서 원당중A팀이 1위를 차지하는 등 다수의 선수들이 입상하며 당진의 유도 실력을 자랑했다. 또한 유도 발전에 기여한 체육인에게 공로패 및 감사패가 전달되기도 했다.

장경업 회장은 “당진시체육회를 비롯해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이번 대회를 개최하게 됐다”며 “당진시유도회는 앞으로도 당진의 유도 저변을 확대하고 선수 양성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대회 입상자>
단체전 △1위 : 원당중A(남중부) △2위 : 탑동초(초등부), 원당중(여중부), 호서고(여고부), 당진해나루유도관(여대`일반부) △3위 : 원당중B(남중부), 호서체육관(남일반부)

■<공로패·감사패 수상자 명단>
당진시유도회 김영석 고문, 당진시유도회 이기종`심상열 부회장, 당진시유도회 김성희 코치, 당진시유도회 최보근·신미·란 이사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