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경기결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2부] 현대제철D`A팀 콜드승
지난 3일 열린 2부 리그에서는 현대제철D팀이 Wonders에 14-3으로 콜드승했다. 현대제철D팀의 문정호 선수가 3점을 따내 팀의 승리를 도왔다. 이어 현대제철A팀이 TOP SEED를 상대로 19-3으로 콜드승했다. 이날 현대제철A팀의 모든 선수가 득점했고, 4번 타자 이종하 선수가 3회 말 우중월 쓰리런 홈런을 기록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3부] 우신타이거즈 승리
지난 2일 우신타이거즈가 당진데어리즈에 16-10으로 승리했다. 이날 우신타이거즈 대부분의 선수가 득점했고 6명의 선수가 2점 이상 따냈다. 그 중 김현선 선수는 3점을 획득하며 팀의 승리를 도왔다. 이번 경기에서 김 선수는 3타수 3안타 2타점3득점 2도루를 기록했다.

[당진해나루야구리그 4부] 씨제이대한통운야구단 홈런 나와
지난 2일 열린 4부 리그에서 씨제이대한통운야구단이 NeverDie를 맞아 14-9로 이겼다. 이날 씨제이대한통운야구단의 4번 타자 백진운 석수가 좌중월 투런홈런, 9번 타자 어종해 선수가 좌중월 솔로홈런을 기록했다. 지난 3일 현대제철B팀이 ZEST에 19-18, 1점차로 승리했다.  현대제철B팀은 승기를 이어갔고, 양창운 선수가 4점으로 최다득점 했다. 지난 4일 현대제철스틸가이즈가 당진이스타즈에 12-8로 이겼다. 이날 현대제철스틸가이즈의 서상현 선수가 2루타를 쳤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