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 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10일 교로리 1만 평 규모의 논에서 벼를 수확했다. 또한 8일에는 삼봉리에 새마을꽃동산을 조성하고 장승과 국기게양대를 설치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가 지난 9일 진행된 당진1동 어르신 효잔치에서 봉사활동을 펼쳤으며, 지난 8일에 조성 예정인 청소년 쉼터 앞에 국화 300주를 식재했다. 더불어 지난 4일에는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가 지난 8일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펼쳤다. 또한 지난 5일 열린 당진시민체육대회에서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8일 천의리 게이트볼경기장에서 열린 제22회 노인의 날 기념 정미면 노인잔치에서 급식봉사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5일 당진시민체육대회가 진행된 가운데, 시민들을 위해 점심식사를 준비했다.

 

새마을지도자 순성면협의회·부녀회(회장 황인동·김재숙)가 지난 3일과 4일 열린 순성면 경로잔치를 위해 직접 음식을 준비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용대·주옥순)가 지난 4일 합덕제와 합덕농촌테마공원 일원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 8일 당진시청 인근 벚꽃길 제초 및 청소작업을 실시하고, 일일초 꽃씨를 채취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