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새마을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가 지난 12일 월례회의를 열고, 김치 나눔을 위해 김장재료를 손질했다. 또한 9일에는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실시했으며, 8월에는 행복 고추장을 담고, 사랑의 뜨개방을 진행했다. 더불어 5일에는 학교폭력 예방 캠페인을 호서중학교에서 실시했으며, 환경 정화활동을 펼쳤다. 지난달 31일에는 들깨를 수확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가 지난 12일 안전지킴이 야간방범활동을 펼쳤다.

새마을지도자 고대면협의회·부녀회(김종익·박지순)가 지난 9일 월례회의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송산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선군·김선옥)가 지난 7일 당진시노인복지관에서 급식봉사를 진행했다. 또한 5일에는 석문방조제에서 유채꽃씨를 파종했다.

새마을지도자 우강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낙정·문순례)가 지난 6일 월례회의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면천면협의회·부녀회(회장 이석범·박창애)가 지난 5일 월례회의를 실시하고, 심폐소생술 교육을 받았다. 또한 사랑의 고추장을 161kg 담가, 차상위계층 70가정에게 전달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5일 석문방조제에 유채꽃씨를 파종하고 대청소를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3일 생강을 수확했다.

신성대Y-SMU포럼(회장 신유정)이 지난달 30일 먼저 인사하기, 절주하기 등 건전한대학문화 만들기 캠페인 활동을 펼쳤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