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가구, 이젠 맞춤제작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채운동 은혜씽크 이중택 대표

맞춤 가구 전문점 은혜씽크가 채운동에 새롭게 자리 잡았다.

은혜씽크의 이중택 대표는 1996년 당진을 찾았다. 이 대표는 당진화력발전소에서 20년 동안 발전소 배관 시공 등의 일을 했다. 발전소 배광 시공 업무로 잦은 해외출장을 오갔던 그는 가족과 지내는 시간이 부족한 것을 안타깝게 생각했다. 게다가 경기가 어려워지면서 일이 줄어들자 그는 새로운 도전을 하기로 결심했다.

이 대표는 취미로 하던 목공 일에 매력을 느꼈다. 책꽂이, 수납장, 에어컨 장 등 집의 웬만한 가구는 그가 만들었다. 또한 만든 것들을 지인들에게 선물하기도 했다고. 직접 만든 원목 가구들이 늘어가는 것에 즐거움을 느꼈던 그는 앞으로의 길을 만들어가기 시작했다.

본격적으로 그는 예산에서 가구 설계, 시공 일을 배우기 시작했다. 이후 김포에서 매장을 운영하면서 판로 개척 등 실전감각을 키워나갔다. 하지만 역시 당진에서 거주하는 가족과 떨어져 있는 시간이 길어지자 그는 다시 당진을 찾아 은혜씽크를 차리게 됐다. 아내 하은혜 씨는 “전보다 가족과 지내는 시간이 많아졌다”며 “사춘기로 방황하던 아들이 주말마다 아빠의 일을 도우며 안정적으로 변해갔다”고 전했다.

은혜씽크는 맞춤가구 전문점이다. 씽크대, 붙박이장, 수납장, 신발장 등 맞춤가구를 제작한다. 이곳에서는 견적 문의가 들어오면 이 대표가 직접 가정 등을 방문해 실측을 잰다. 계약이 이뤄지면 가구 배치 등 설계가 들어가고 일주일에서 열흘 정도 가구 제작이 끝나면 시공해 완성한다.

이 대표는 “가구를 배치하는 과정에서 일방적으로 설치하지 않고 항상 소비자와 상의한 후 진행한다”며 “꼼꼼한 일처리와 깔끔한 마무리로 고객들이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은혜씽크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가구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다. 이외에도 매장에서 최근 인기있는 캄포나무 도마를 만나볼 수 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오후 10시 (일요일 휴무)
■가격 : 상담 / 캄포나무 원목도마 40cm 7만 원, 45cm 8만 원, 50cm 10만 원
■위치 : 백암로 249 1동 101 (일교다리 건너 당진정보고등학교 우측)
■문의 : 355-3200 / 010-6545-7100 / www.은혜씽크.com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