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복지
  • 입력 2018.11.23 21:23
  • 호수 1231

왕현정 이사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복지재단 제4대 이사장 취임식

▲ 당진시복지재단 제4대 이사장 취임식이 지난 8일 당진시종합복지타운에서 열렸다.

당진시복지재단 제4대 이사장 취임식이 지난 8일 열린 가운데 왕현정 이사장이 취임했다. 

당진시종합복지타운에서 열린 취임식에는 김홍장 당진시장을 비롯해 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과 김기봉 전국기초자치단체복지재단협의회 상임이사(천안시복지재단) 등 내외빈이 참석했다.

이날 취임식은 당진시복지재단의 사업소개 영상과 왕현정 이사장의 취임사가 이뤄졌다. 또한 테너 강태옥과 소프라노 김영실의 축하공연이 진행됐다. 

김홍장 당진시장은 “그동안 수고해준 전 방두석 이사장에게 고맙고 왕현정 이사장의 취임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당진시복지재단이 지역에 소외받는 사람이 없도록 시민들에게 고루 복지혜택을 제공해주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미니인터뷰] 당진시복지재단 왕현정 이사장

“일신우일신 하는 당진시복지재단”

“어제보다 오늘이, 오늘보다 내일이, 날이 갈수록 새로워진다는 일신우일신(日新又日新)의 마음으로 당진시복지재단의 활동을 이어나가겠습니다. 복지의 진정한 가치 실현을 위해 적극적으로 현장의 소리를듣겠습니다. 또한 기부자와 수요자가 모두 감사함을 느낄 수 있는 기부문화를 정착시키고 모금사업을 확대하며 공익기관의 역할을 다할 것입니다. 이어 투명하게 재단을 운영할 것이며 지역에 기반한 복지정책을 개발하도록 노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