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1:01 (금)

본문영역

  • 신설상가
  • 입력 2018.11.28 16:13
  • 수정 2018.12.14 02:47
  • 호수 1233

대덕동 키아라 김향자 대표
향긋한 꽃차 마음껏 즐겨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덕동에 있던 HNH힐링카페가 커피는 물론 다양한 꽃차와 수제 한방차를 즐길 수 있는  키아라로 문 열었다.

키아라를 운영하고 있는 김향자 대표는 이전부터 꽃차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었다. 꽃차를 즐기던 그는 체계적인 배움의 과정을 거쳐 꽃차 마이스터 자격증을 취득했고, 자격증을 취득한 이후에도 공부를 계속하며 전문성을 키워 나갔고 다양한 꽃차를 즐길 수 있는 카페까지 차리게 됐다. 김 대표는 “내 꿈은 꽃을 6차산업화하는 것”이라며 “꽃밭을 만들어 직접 꽃을 기르면서 꽃을 이용한 체험프로그램 등을 운영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키아라를 통해 꿈에 한 발 더 다가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키아라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꽃차를 즐길 수 있다. 맨드라미, 목련, 국화, 메리골드, 천일홍 등등의 꽃차가 준비돼 있다. 이곳의 꽃차는 꽃차 마이스터인 김 대표가 직접 찌고 말리며 블렌딩 했다. 그는 “차는 마음의 여유를 주고 심신을 안정케 한다”며 “꽃차는 색과 향, 맛 등 오감을 만족시킨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카모마일, 자스민 등 허브차와 수제 한방차도 판매하고 있다. 한방차로는 유자·생강·모과·대추·쌍화차 등이 있다고.

이곳에는 다양한 와플 메뉴도 준비돼 있다. 김 대표는 “직접 구운 와플에 아이스크림과 생크림을 얹고 무화과, 바나나, 키위 등의 각종 과일이 먹기 좋게 자리하고 있다”며 “만 원에 와플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세트 메뉴 인기가 좋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그가 직접 만든 쌀강정과 도라지 정과, 다기잔 등도 판매하고 있다.

또한 키아라에서는 수업과 공연 등 다양한 활동이 이뤄진다. 취미반, 힐링반, 자격증반 등 꽃차 수업을 받을 수 있다. 차뿐 아니라 정과 등의 우리나라 전통 과자를 만드는 원데이 클래스도 진행된다. 동아리방도 있어 소모임이나 동아리 활동을 할 수 있다. 현재 동아리방에서 북크러스트, 법륜스님의 행복교실, 캘리그라피 등의 활동이 이뤄지고 있다.

또한 이곳에서는 빔 프로젝터, 피아노, 음향기기 등이 완비 돼있어 음악회와 연주회 등 소공연과 발표회가 가능하다. 김 대표는 “키아라 네이버 밴드를 통해 공연 일정을 확인할 수 있는데, 다음달에는 불우이웃 돕기 공연이 계획돼 있다”며 “키아라가 다양한 공연과 활동을 통해 지역주민들의 소통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운영시간 : 오전 9시30분~오후 10시
■메뉴 : 허브차 4500원, 꽃차 4500원, 와플(플레인·아이스크림·초코) 8900원~, 수제 한방차 4500원, 밀크티 5900원, 말차라떼 5900원, 와플+커피 1만 원
■위치 : 대덕1로 125-68
■문의 : 010-2407-7081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