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8.11.30 19:32
  • 호수 1134

>> 작은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점자라벨도서관 비치

당진도서관
당진도서관(관장 문정숙)이 독서 사각지대에 있는 시각장애인을 위한 점자라벨도서를 구입해 1층 아동자료실에 비치했다.
이번에 구비한 점자라벨도서 74권은 동화책 위주로, 점자라벨도서 외에도 큰글자 도서와 오디오북 등 특성화 도서가 구비돼 있으며 장애인으로 등록된 이용자는 1인 당 최대 20권 씩 2주간 대여 가능하다.

■문의 : 352-5918

 

초등학교 통학구역 발표

당진교육지원청
당진교육지원청(교육장 한홍덕)이 지난달 20일 자로 당진지역 내 초등학교 통학구역을 발표했다.
발표에 따르면 정미초와 우강초의 경우 당진동지역 초등학교 통학구역 중 희망자가 입학 가능하며 북창초와 송산초에는 기지초등학교 통학구역 중 희망자가 입학할 수 있도록 조정됐다.
 

명장과 함께하는 진로특강 마쳐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
당진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실시한 ‘명장과 함께하는 진로특강’ 프로그램을 종강했다. 이번 특강에는 지역 내 9개 중학교 800여 명 학생이 참여했으며 현대제철 교육팀인 명장연구회와 공동주관으로 운영됐다. 명장들은 학교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를 찾아 청소년들이 꿈꾸는 진로를 구체적으로 실현할 수 있도록 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한편 명장연구회 소속의 대한민국 명장들은 산업현장에서 최고 수준의 숙력기술을 보유한 기술자를 말한다.
 

같이 배구 보러 갈래?

합덕청소년문화의집
합덕청소년문화의집이 다음달 16일 청소년을 대상으로 프로배구 경기 관람을 진행한다.
이번 활동은 청소년의 학업 스트레스 해소와 건전한 여가활동을 위해 이뤄진다. 참가대상은 초등학교 4학년부터 중·고등학생 30명이며 선착순 접수로 이뤄진다. 참가신청서는 홈페이지(https://www.dangjin.go.kr/dj1388/sub04)에서 다운로드 받아 팩스 또는 직접방문으로 신청 가능하다.
■ 문의 : 363-0387, 350-4938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