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최고의 겨울 아우터, 모피
읍내동 모피공장직영점 당진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창연 대표

다양한 모피 의류제품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모피공장직영점 당진점이 읍내동에 새롭게 자리 잡았다.

모피공장직영점 당진점의 진창연 대표는 1년 전만 해도 화장품 컨설업에 종사했다. 그러다 남편이 교통사고를 겪으면서 남편과 자녀들을 돌봐야했던 그는 직장을 그만뒀다. 이후 남편이 다시 몸을 회복하자 진 대표는 다시 일을 하기로 결정했다. 진 대표는  “밖에서 일을 하다 계속 집에서만 있자니 폐인이 되는 기분이었다”며 “계속 일을 하고 싶었고  ‘나가야 겠다’는 생각이 들면서 다시 일을 시작했다”고 말했다. 

진 대표는 인천에서 모피공장을 운영하는 공장장을 알게되면서, 모피의 매력에 빠져들었다.  그는 “사람들에게 모피는 특별하다”며  “누구나 한 번쯤은 모피를 소장하고 싶어해, 그런 사람들의 욕망을 충족시켜주고 싶었다”고 말했다.

모피공장직영점 당진점에서는 의류뿐 아니라 목도리,  모자, 액세서리, 가방,  장갑 등의 다양한 모피 제품을 만날 수 있다.  100% 천연 털로,  밍크, 여우,  토끼털 등 모피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모피 특유의 편안함과 고급스러움은 많은 사람들의 구매욕을 자극한다.  또한 요즘에는 모피 수요층이 젊은 층으로까지 확대되면서 트렌디한 스타일의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고 있다고.

진 대표는 “엄마들이 자녀에게 토끼털 목도리나 여우털 귀마개 등을 사주는데,  털이 복실하게 있는 목도리와 귀마개를 착용한 아이가 그렇게 귀여울 수가 없다”며  “성인들은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조끼를 많이 찾는다”고 말했다.

이곳은 모피공장에서 바로 제품을 받기에 시중 가격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모피를 판매하고 있다.  또한 손님이 원하는 스타일을 문의하면 매장에 없더라도 공장을 통해 해당 스타일의 제품을 찾아볼 수도 있으며,  맞춤 제작도 가능하다. 

한편 모피공장직영점 당진점은 지난달부터 내년 1월까지 단 3개월만 운영한다. 

■운영시간 : 월요일 오전 10시 오후 3시, 화~금요일 오전 10시~오후 7시 (휴무일 없음)
■가격 : 목도리 1만2000원~, 액세서리 2000원~, 조끼 3만 원~, 아우터 9만 원~, 모자 1000만원~, 워머 2만 원~
■위치 : 당진중앙2로 71-8 (구 영순이)
■문의 : 010-8858-9134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