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1.18 21:20
  • 호수 1241

“밝은 사회 만드는 봉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

▲ 대한적십자자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가 2019년도 정기총회를 지난 15일 적십자봉사관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당진지구협의회(회장 홍광표)가 2019년도 정기총회를 지난 15일 적십자봉사관 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정기총회에 앞서 본회의에서는 전년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감사보고, 신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등을 진행했다.

이어 정기총회에서는 국제적십자운동 기본원칙 낭독을 시작으로 봉사원 서약과 우수봉사자들에 대한 표창이 이뤄졌다. 또한 올해 이임하는 이기열(송산)·황정옥(당진2동) 단위봉사회장에게 재직기념패와 심병섭 전 당진부시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으며, 올해 취임하는 백진주(송산)·김경자(당진2동) 단위봉사회장에게 회기를 전달했다.

이날 유창기 충남지사 회장이 특별회비를 납부한 당진시민들에게 적십자 특별회원증을 전달하고, 권처원 충남협의회 회장과 함께 당진지구협의회에 지원금을 전했다.  

홍광표 회장은 “많은 봉사자들이 일상의 어려움 속에서도 적십자 이념과 사랑으로 소외된 이웃을 위해 함께해줘서 고맙다”며 “지난 한 해 동안 부족했던 부분은 보완해 밝은 사회를 만드는 봉사에 더욱 매진하자”고 말했다. 

<수상자 명단> △국회의원: 이순례(송악) △대한적십자사 회장: 안재미(정미), 곽규희(송악), 오영자(당진1동), 황정옥(당진2동), 한화자(당진1동) △충남지사 회장 : 이기열(송산), 신경순(신평), 김경자(당진2동), 이화자(송악), 하만순(송산), 당진시청 이한복 자치행정과 시정팀장, 심중섭 수제독일빵집 대표 △충남협의회 회장: 이귀순(대호지), 유선자(송산), 박수경(합덕), 김경숙(당진2동), 이지윤(당진3동), 신철순(신평), 박순자(석문) △당진시장 : 사조동아원 당진제분공장 이종진 팀장, 안치남(정미) △당진시의회 의장 : 하만순(송산) △재직기념패 : 이기열(송산), 황정옥(당진2동) △감사패 : 심병섭 전 당진부시장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