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9 20:31 (금)

본문영역

  • 종교
  • 입력 2019.02.02 01:42
  • 수정 2019.02.13 10:17
  • 호수 1243

우경식 목사, 대표회장으로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

▲ 지난달 31일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 이·취임식이 진행된 가운데, 새롭게 구성된 임원들의 모습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 대표회장으로 이수훈 당진동일장로교회 담임목사가 이임하고, 우경식 당진성결교회 담임목사가 취임했다.

지난달 31일 당진성결교회에서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 정기총회 및 대표회장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이·취임식 예배에서는 세계성시화운동본부 사무총장인 김철영 목사가 ‘성시화운동의 특성과 핵심요소’를 주제로 설교했다. 또한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인 박용선 목사와 김영철 목사가 각각 이임자와 취임자를 위해 기도했다. 더불어 충남성시화운동본부 상임회장인 오종철 목사가 격려사를, 고문인 차정남 목사와 김기재 당진시의회 의장이 축사를 전했다. 이어 이수훈 목사가 감사패를, 우경식 목사가 축하패를 전달 받았다.

한편 이날 당진성결교회 교인들이 우경식 대표회장의 취임을 축하하며, 당진시복지재단(이사장 왕현정)에 쌀 27포를 전달했다.

이수훈 이임 대표회장은 “그동안 함께해준 귀하고 복된 임원 목사 및 장로 등 동역자들에게 감사하다”며 “밝은 빛을 전하는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가 되길 바라며,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가 당진을 크게 변화시켰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임원 명단> △고문: 차정남 박웅환 박용완 정만옥 방두석 신창재 △직전회장: 이수훈 △대표회장: 우경식 △상임회장: 백석일 박용선 장승현 김영철 방병만 김재국 △공동회장(목회자): 한승권  김태규 송정민 김철호 김경석 이태곤 이우욱 이을휘 △공동회장(평신도): 백성옥 전순환 왕현정 이병용 정용선 우정권 김근화 이태용 김종선 △사무국장: 김진태 △서기: 김재도 △회계: 나세채 △감사: 방병만 왕현정

취임인터뷰 우경식 신임 대표회장

“협력 통해 임무 다할 것”

새롭게 당진시성시화운동본부를 이끌어갈 우경식 신임 대표회장은 “부족하지만 새롭게 구성된 임원들과 협력해 집무를 담당하겠다”며 “2년의 임기동안 대표회장으로서의 임무를 잘할 수 있도록 기도해 달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