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9.02.02 02:24
  • 수정 2019.02.13 10:11
  • 호수 1243

이운영 회장 선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청 탁구동호회

▲ 당진시청 탁구동호회가 2019년 첫 정기전 및 정기총회를 지난달 28일 진행했다.

당진시청 탁구동호회가 2019년 첫 정기전 및 정기총회를 지난달 28일 진행했다. 이날 총회에서 이운영 씨가 회장으로 선출됐다.

당진시청 탁구동호회가 회원 간 기량을 겨루고 친목을 다지고자 지난 28일 정기전을 실시했다. 당진시청 탁구장에서 열린 정기전에서는 회원 21명이 참가했으며, 회원들은 4개조 풀리그로 예선을 치르고 토너먼트로 본선을 진행해 실력을 겨뤘다.

이후 정기총회에서는 당진시청 탁구동호회의 발전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또한 당진시청 탁구동호회는 승급기준안을 마련했으며 앞으로 월례회 때 정기전을 실시하기로 했다.

이날 임원선출이 함께 진행돼, 심의수 회장과 김남섭 총무가 이임하고, 회장으로 이운영 씨가, 총무로 강남기 씨가 선출됐다.

심의수 이임회장은 “그동안 당진시청에는 탁구장이 없었지만 지난해부터 탁구장 시설이 갖춰지면서 앞으로 탁구가 더욱 활성화될 것”이라며 “이 신임회장은 탁구에 대한 열의가 큰 사람으로, 당진시청 탁구동호회를 더욱 발전시킬 것이라 믿는다”고 말했다.

<임원명단> △회장 : 이운영 △총무 : 강남기

<정기전 결과> △우승 : 김유상 △준우승 : 이상민 △공동3위 : 송완순, 강남기

 

미니인터뷰 이운영 취임회장

“회원 실력 키우며 발전”

“지난해 당진시의 지원으로 당진시청에 탁구장이 마련돼 보다 나은 환경에서 운동할 수 있게 됐습니다. 현재 동호회 활성화를 위해 여러 활동들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해 1월부터 코치를 영입해 레슨을 진행하며 회원들의 실력을 키워나가고 있으며, 앞으로 외부 탁구 동호회와 교류를 넓혀나갈 계획입니다. 더욱 발전하는 당진시청 탁구동호회가 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