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2.02 04:16
  • 호수 1243

천기영 위원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개발위원회

▲ 지난달 29일 당진시개발위원회 연시총회 및 위원장 이·취임식이 진행됐다.

당진시개발위원회 김종식 위원장이 9년 간 임기를 마치고 이임하며 천기영 위원장이 새롭게 취임했다.

지난달 29일 당진축협 하나로마트 대강당에서 당진시개발위원회 2019년 연시총회와 위원장 이·취임식이 개최됐다. 이날 개발위는 정관개정(안) 승인의 건과 2019년도 사업계획 및 예산안 승인의 건을 심의·의결했다. 이어진 이·취임식에서는 김종식 위원장의 활동영상 상영을 시작으로 공로패 및 표창 수여 등이 이뤄졌다.

김종식 위원장은 “당진의 역사 속에서 성장한 당진시개발위원회의 위원장직을 내려놓게 돼 감개무량하다”며 “9년 간 함께해준 임원 및 위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이어 “긴 시간동안 의지를 갖고 일해 왔다”며 “후임들에게 당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줄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임원 명단>
△고문: 김종문 이홍근 이길조 한창준 김현기 김종식 △자문위원: 이남영 윤지현 이종호 △위원장: 천기영 △부위원장: 이철수 손순원 전용배 최안묵 최여창 △감사: 홍순성 김창배 △사무국장: 신완순 △사무과장: 이성숙 △총무이사: 이철순 △정책개발이사: 김낙승 △기획이사: 이병성 △운영이사: 한상범 △재정이사: 박종빈 △홍보이사: 구본충 △섭외이사: 이재영 △환경이사: 박태호 △복지이사: 송광섭 △항만·공단이사: 정창범 △정책이사: 임영택 △여성이사: 박귀녀 △청년이사: 정상길

취임인터뷰 천기영 신임위원장

“깨끗·신뢰·모범적인 대표시민단체”

“앞으로 당진시개발위원회는 깨끗하고 신뢰받는 모범적인 대표시민단체로 만들며, 여론을 수렴하고 건의와 토론 등을 진행해 각종 정책에 반영할 수 있도록 돕겠습니다. 소수를 이끄는 조직이 아닌 연구위원들이 머리를 맞대고 치열하게 연구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대형정책을 갭라할 수 있는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