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2.02 04:16
  • 호수 1243

이보선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대초등학교 총동문회

▲ 지난달 26일 고대초등학교 총동문회장 이·취임식이 당진트레이닝센터에서 열렸다.

고대초등학교 총동문회 이재관 회장이 이임하고 이보선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달 26일 고대초등학교 총동문회 정기총회 및 회장 이·취임식이 당진트레이닝센터에서 열렸다.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2018 결산 및 감사보고가 이뤄졌으며, 이·취임식에서는 공로패 및 감사패 수여와 총동문회기 이양 등이 진행됐다. 행사 후 동문들은 함께 만찬을 즐기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이재관 이임회장은 “1년이라는 시간이 너무나도 짧았지만 선·후배 동문들 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어 뿌듯하다”며 “회장직은 내려놓지만 동문회와 자주 교류하면서 학교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임원 명단> △회장: 이보선 △상임부회장 김낙교 △부회장: 박용상 한경범 김분례 손요한 신현삼 지경렬 손창빈 안홍섭 △감사: 최동철 신현삼 △사무총장: 안홍섭 △총무부장: 손정훈 △총무차장: 한재덕 △재무부장: 이수호 △재무차장: 손소영 △홍보부장: 하동수 △홍보차장: 이중호 △체육부장: 손권민 △체육차장: 하영수 송경수 박근철 △여성부장: 김용숙 △여성차장: 김미애

취임인터뷰 이보선 신임회장

“우의·친목 도모 및 학교발전 힘쓰겠다”

이보선 신임회장은 “부족함이 많은 제가 이 자리에 서게 돼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하고 지지해준 동문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한다”며 “최선을 다해 고대초 총동문회 발전을 위해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어 “더불어 선·후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우의와 친목을 도모하고 학교발전과 개인의 발전을 위해 우리 모두 하나가 돼 열심히 활동하자”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