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4-18 13:58 (목)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2.02 04:27
  • 호수 1243

장옥자 대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송산면여성의용소방대

▲ 송산면 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30일 송산농협에서 개최됐다.

당진소방서 송산면여성의용소방대장 이·취임식이 지난달 30일 개최한 가운데, 진춘자 대장이 이임하고 장옥자 대장이 취임했다.

송산농협에서 열린 이·취임식에서는 의용소방대 한충기 연합회장과 황정옥 여성회장을 비롯해 각 지역 의용소방대장 및 지역주민과 지역 기관·단체장들이 참석해 회장 이·취임을 축하했다. 이날 진춘자 이임대장에게 공로패·재직기념패·감사패 등을 전달했으며 장 취임대장이 진 이임대장에게 의용소방대기를 인계 받았다. 이후 대원들은 오찬을 함께하며 화합의 시간을 가졌다.

박 이임대장은 “대원들과 함께 한 활동들과 시간들을 소중히 여기겠다”며 “영광스럽게 의용소방대장직을 이임할 수 있게 해준 대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진 신임대장 아래 송산여성의용소방대가 더욱 훌륭히 임무를 수행할 것이라 믿는다”고 전했다.

<임원명단> △대장 : 장옥자 △부대장 : 이향범 △총무부장 : 이성희 △구호구급부장 : 백정희 △보급부장 : 우명일 △서무반장 : 이은순 △훈련반장 : 김연숙 △응급처치반장 : 최경숙 △보급반장 : 백진주 △급식반장 : 정순이

취임인터뷰 장옥자 취임대장

“역대 대장과 나의 장점 융합해”

“지역의 여러 봉사 단체들 중 송산여성의용소방대가 가장 애착이 갑니다. 송산영성의용소방대는 주민들의 안녕과 재산을 보호하고 지역을 위해 크고 작은 일들을 해왔습니다. 역대 대장들의 장점과 제 장점을 융합해 송산여성의용소방대를 이끌어나가겠습니다. 송산면민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