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2.02 04:29
  • 호수 1243

“라이딩하며 한반도 통일 기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북통일 피스로드 당진자전거 동호회

▲ 남북통일 피스토르 당진자전거 동호회가 지난 29일 발대했다.

한반도 통일과 세계평화를 염원하는 남북통일 피스로드 당진자전거 동호회가 지난달 29일 발대했다.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이 한반도 통일과 세계평화를 염원하며 전 세계인이 자전거로 함께 달리는 피스로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은 피스로드 자전거로 DMZ(비무장지대)를 통과해 임진각에서 평양까지 전 세계 사람들과 라이딩을 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당진지역에서도 이를 추진하고자 남북통일 피스로드 당진자전거 동호회가 발대했다.

발대식에서는 강연식 세계평화대사 당진시협의회장과 천강환 국가유공자 대한민국 무공수훈자회 당진시지회장, 김명회 당진시의원 등 추진위원들이 자리했다. 이날 추진위원들은 (사)남북통일운동국민연합이 주관하는 피스로드 행사와 남북통일 피스로드 당진자전거 동호회 향후 일정에 대해 논의했다.

<임원 명단> △추진위원장 : 나기복 △추진위원 : 신동근, 송정애, 김명회, 백경열, 이재백, 이서호, 이만순, 황삼하, 이보형, 이은석, 윤병삼, 손원제, 김민지, 인선진, 정은동, 송광섭, 이원영, 차재석 △자문위원 : 강연식, 천강환

미니인터뷰 나기복 추진위원장

“세계평화와 한반도 통일 염원”

“세계평화와 대한민국 통일을 위해 프로젝트에 힘을 모으고자 당진에서도 남북통일 피스로드 당진자전거 동호회가 발대했습니다. 피스로드 자전거로 DMZ를 통과해 임진각, 개성을 지나 평양까지 세계 130개국 평화통일 지도자들과 라이딩을 하면서 통일의 역군이 되고자 합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