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정규직 전환 및 복리후생 등 건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의회 총무위원회
당진시청사 민간위탁기관 종사자 간담회

▲ 지난 11일 당진시의회 총무위원회가 당진시청사 민간위탁기관 종사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당진시의회 총무위원회(위원장 조상연)가 당진시청사 민간위탁기관 종사자들과 간담회를 진행했다.

지난 11일 당진시의회 대회의실에서 열린 이날 간담회에는 김기재 의장과 조상연 총무위원장을 비롯해 서영훈, 전재숙, 김명회 의원 등 총무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당진시 민원콜센터, CCTV 관제센터, 미화팀, 경비팀, 시설팀 등에서 근무하고 있는 민간위탁기관 종사자들을 만나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민간위탁기관 종사자들은 열악한 근무환경과 처우에 대해 호소하면서 △인원보충을 통한 교대근무 여건 향상 △민원콜센터의 원활한 업무수행을 위한 시청 직원과 소통창구 개설 △우수근로자 포상 및 휴게공간 마련 △당진시청의 직접고용을 통한 정규직 전환 등 직원 후생복지와 관련한 다양한 건의사항을 당진시의회에 전달됐다.

시의회는 이날 제기된 의견 및 안건들을 당진시 집행부와 공유하고 충분한 논의와 검토를 통해 의정 및 시정에 반영토록 적극 협력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김기재 의장은 “당진시 위탁기관임에도 불구하고 항상 공직자의 마음가짐으로 민원응대 및 현장 최일선에서 힘써주시는 종사자들에게 항상 감사한 마음”이라며 “2019년에도 시민들을 위해 열심히 일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