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신설상가]원당동 슬라임카페누뷜&보드카페 당진점
슬라임과 보드게임 즐겨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신영 대표

슬라임과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는 슬라임카페누뷜&보드카페 당진점이 원당동에 자리 잡았다.

서울에서 태어난 박신영 대표는 지난 2009년 당진에 둥지를 틀었다. 아이를 둔 부모이기도 한 그는 평소 당진에서 아이들이 즐길 만한 시설이 없는 것에 아쉬움을 느끼며, 슬라임카페 운영을 시작했다.

그는 “아이들이 즐겁게 노는 것만큼 중요한 것이 안전하게 노는 것”이라며 “슬라임카페누뷜은 브랜드 런칭 초기부터 ‘안전한 슬라임’을 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이곳에서는 안전성을 검증한 KC인증을 받은 제품을 사용한다”며 “손에 발라 슬라임이 손에 달라붙는 것을 막아주는 엑티베이터 역시 저자극 렌즈세척액으로 사용하는 등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곳에서는 버터 슬라임, 눈꽃 슬라임, 생크림 슬라임, 뽀송폼 슬라임 등 8가지의 슬라임을 즐길 수 있다. 박 대표는 “그 중에서도 생크림 슬라임과 버터 슬라임이 인기가 좋다”며 “또한 1+1세트 메뉴도 마련돼 있어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슬라임을 즐길 수 있어 어린이들의 반응이 좋다”고 말했다. 그는 이외에도 새로운 슬라임들을 계속 추가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슬라임 외에 보드게임을 즐길 수 있고, 어린이들을 위한 이벤트도 상시 진행하고 있어 어린이뿐 아니라 부모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다. 박 대표는 “슬라임을 좋아하지 않는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것들을 고민하다 보드게임을 준비했다”며 “두뇌게임들이 많아 부모들도 무척 좋아한다”고 전했다.

■운영시간 : 평일 오후 4시~8시, 주말 오전 10시~오후 8시 (방학·공휴일·학교 휴교일 오전 10시 오픈)
■메뉴 : 클리어 슬라임 1만 원 (아이 음료 무료 제공), 버터 슬라임 1만2000원(핫도그 또는 아메리카노 무료제공), 눈꽃 슬라임 1만4000원(핫도그 또는 아메리카노 무료제공), 생크림 슬라임 1만2000원(핫도그 또는 아메리카노 무료제공), 인어펄 슬라임 1만3000원(핫도그 또는 아메리카노 무료제공), 뽀송폼 슬라임 1만3000원(핫도그 또는 아메리카노 무료제공), 지글리 슬라임(구아검가루, 파츠, 용기) 7000원(아이음료 무료제공), 파츠 2000원(리필 1회 가능), 추가 슬라임 체험분 구매시 2000원 할인
■위치 : 원당로 51-9 4층 (한라비발디 아파트 앞)
■문의 : 356-3213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