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9.03.15 20:39
  • 호수 1248

최고경영자과정 1기 입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서대 산학융합캠퍼스

▲ 호서대학교가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최고경영자과정을 운영에 앞서며 1기 입학식을 진행했다.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가 석문에 위치한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최고경영자과정 제1기 입학식을 지난 14일 개최했다.

호서대학교는 2017년 석문국가산단 내에 산학융합캠퍼스를 개교해 신소재공학, 로봇자동화공학, 자동차ICT공학 3개 학과를 운영하며 514명(편제정원)의 학생을 대상으로 산업현장 맞춤형 교육을 실시해 왔다. 한편 올해는 처음으로 산학융합캠퍼스에서 최고경영자과정 운영한다.

앞서 1기 최고경영자과정 모집에 예상치 못한 호응으로 40여 명이 지원했으며, 입학식 행사는 구경완 대학원장 주관으로 30명의 대학원생이 참여했다. 이날 구경완 대학원장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기업 경영 환경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수 있는 역량 및 소통의 장을 제공하고자 저명강사를 중심으로 14주 강의를 편성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입학한 문상식 (주)디케이인텍스 대표는 “새롭게 시작하는 대학원의 최고위과정 1기생으로 입학한 것을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더 많은 배움의 기회와 인적교류를 통한 폭넓은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잇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호서대 최고경영자과정은 지역 CEO 및 리더에게 변화를 주도하는 경영인, 관리인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정보를 제공하고, 지식 경영 등 효과적인 경영 관리기법을 가르침과 동시에 상호 간 정보교류 및 인적 네트워크 구축을 지원한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