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실시간뉴스
편집 : 2024-03-28 10:44 (목)

본문영역

“청춘, 설레나 봄! 사랑하나 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청년센터 나래서 봄맞이 행사 열려
청년마켓·명랑운동회·콘서트 등 진행

 

당진청년센터 나래가 봄을 맞아 ‘청춘, 설레나 봄·사랑하나 봄’ 행사를 지난달 30일 개최했다. 화사한 빛깔로 물들어가는 계절 봄이 왔다. 곳곳에서 봄을 맞아 다양한 행사들을 진행하는 가운데, 당진 청년들을 위한 봄맞이 행사가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청년마켓, 명랑운동회, 봄 콘서트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인테리어 소품, 아동복, 강아지 의류, 카페, 먹거리, 만들기 등 다양한 분야의 청년마켓과 체험부스가 열렸다. 이날 캐리커쳐, 사주·타로, 포토머그컵 만들기 등의 체험부스가 무료로 운영돼 많은 시민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어 아이부터 성인까지 참여할 수 있는 명랑운동회가 진행됐다. 신발 던지기, 풍선 멀리 날리기, 목소리 길게 내기 등의 경기가 열렸고, 경기를 통해 시민들에게 공기청정기, 영화예매권 등의 상품이 전달됐다.

또한 당진청년센터 나래에서는 봄과 사랑을 테마로 봄 콘서트가 열렸다. 미리 신청을 받은 시민들의 사랑이 담긴 사연이 소개됐고 사연이 채택된 시민들에게는 영화예매권, 블루투스 스피커 등의 상품을 전달했다. 특히 가수 서영은과 가수 정단 초청가수도 등장해 사랑을 주재로 다양한 노래들을 불렀다. 

한편 당진청년센터 나래에서는 지난달에 이어 이달에도 나래시네마를 운영한다. ‘대한민국의 민주화’를 주제로 지난 3일 <1987>를 상영했고, 오는 10일에는 영화 <택시운전사>를, 오는 20일에는 영화 <인크레더블2>를 상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