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설상가] 읍내동 B.Deatail
자동차 1:1 맞춤 관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승호 대표

다년간의 경험과 노하우가 담긴 손길로 자동차를 관리하는 B.Deatail(이하 비.디테일)이 읍내동에 문 열었다.

당진토박이인 방승호 대표는 지난 2014년 읍내동에서 만성세차장을 운영했다. 2년간 세차장을 운영했던 그는 잠시 휴식기를 갖고, 자동차 내·외관 전문 업체에서 3년간 일하며 자동차 관리 능력을 키웠다. 다년간의 경험으로 자동차 관리 능력을 쌓은 방 대표는 최근 자신만의 노하우를 살려 비.디테일을 개업했다.

방 대표는 “사람들에게 비.디테일이 차량 관리를 잘한다는 것을 알리고 싶다”며 “지금은 사업장 규모가 작지만 점차 규모를 늘려 많은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바람을 전했다.

비.디테일에서는 1:1 맞춤 차량 관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 내·외부 청소에 발수코팅까지 더해진 기본세차를 비롯해 유리막코팅, 유막제거, 철분제거, 타르제거, 유리 발수코팅 등의 다양한 관리를 받을 수 있다.

그는 “이곳은 전문적이고 꼼꼼한 관리를 받고 싶은 분들에게 안성맞춤인 곳”이라며 “보다 깨끗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어 손님들의 만족도가 크다”고 말했다.

특히 비.디테일에서는 차량 관리에 사용하는 제품은 친환경 제품으로 사용한다. 방 대표는 “사람의 손길이 닿는 부분인데 대충 할 수 없다”며 “차량 손상뿐 아니라 자동차를 직접 이용하는 고객에게 무해하도록 친환경 제품을 사용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곳은 예약제로 운영된다. 그는 “차량을 관리하는 데 2시간 정도 소요되고, 차량 상태에 따라 소요시간이 더 길어질 수도 있다”며 충분한 시간을 두고 이용할 것을 당부했다.
“충분한 시간과 여유를 가지고 시공에 맡겨 주신다면 보다 더 나은 맞춤 서비스로 고객님의 차량을 관리하겠습니다. 차량 관리하면, B.Deatail이 가장 먼저 떠오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운영시간 : 매일 오전 9시~오후 9시 (예약제)
■가격 : 상담·문의 바람
■위치 : 계성1길 73
             (중화요리 공리 뒤편)
■문의 : 010-7119-2699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