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체육
  • 입력 2019.04.15 19:14
  • 수정 2019.04.17 09:17
  • 호수 1252

아이부터 노인까지 스포츠로 함께하다!
■제8회 당진시장기 종목별 통합 체육대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종합운동장 및 종목별경기장서 14개 종목 경기
검도·골프·태권도는 별도 일정으로 경기 진행

수많은 사람들의 우렁찬 기합 소리가 체육관을 가득 울렸다. 이른 아침부터 어르신들은 경기장에 나와 게이트볼을 치고, 청·장년층도 준비운동을 하며 몸을 풀었다. 또한 학교 체육관에는 삼삼오오 모인 학생들로 빼곡했던 지난 주말, 스포츠에 대한 열의로 당진시가 뜨거웠다.

제8회 당진시장기 종목별 체육대회가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개최됐다. 당진시체육회가 주최한 이번 체육대회는 당진실내체육관 및 종목별 경기장에서 열렸다.

지난 6일 진행된 개막식에는 김홍장 당진시장을 비롯해 당진시의회 의원, 각 종목별 경기단체장과 선수들이 자리해 총 17개 종목의 경기가 이뤄지는 당진시장기 체육대회 개막을 축하했다. 이날 당진시체육회는 각 종목별로 당진체육 발전에 기여한 사람들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대회에는 초등학생부터 시작해 노인에 이르기까지 10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했다. 지난달부터 예선전이 진행됐던 △야구를 비롯해 지난 6일에는 △게이트볼 △테니스 △배구 △축구 △궁도 △그라운드골프 △파크골프 △낚시 △바둑 등 10개 종목의 경기가 진행됐고, 지난 7일에는 △배드민턴 △탁구 △볼링 △족구 4개 종목의 경기가 치러졌다.

한편 이번 체육대회 기간 중 열리지 않은 검도는 오는 13일 당진국민체육센터 내 검도장에서, 골프는 오는 22일 파인스톤컨트리클럽, 태권도는 오는 28일 당진실내체육관에서 별도로 경기가 이뤄진다.

<공로패 수상 명단> 박경춘, 손종환, 정다운, 김대영, 차명환, 류승호, 이성희, 허광섭, 이재설, 조성욱, 박종규, 류철호, 이호식, 이주석, 가순례, 이수재, 임광락

※3위까지의 대회결과는 당진시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