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교육
  • 입력 2019.04.26 17:02
  • 호수 1254

업무보고 및 연수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진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

▲ 지난 23일 당진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가 2019년 연수를 실시한 가운데 최성억 감사에게 공로패를 전달했다.

당진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회장 최태석)가 올해 새롭게 구성된 각 학교 운영위원장을 대상으로 2019년 연수를 지난 23일 당진교육지원청 대강당에서 실시했다.

연수에 앞서 당진시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는 최성억 감사에게 공로패와 부상으로 합덕초 야구부 선수들이 프로야구 경기를 관람할 수 있도록 후원금을 전달했다.

이어 전미화 사무국장이 업무보고를 진행했으며, 업무보고에는 지난해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가 활동한 교육장 및 시장 후보자 간담회, 장학금 기금 마련 위한 일일찻집 운영, 통일안보연수, 당진시 급식 직영화를 위한 집회 및 촉구서 발표 등에 대해 발표했다. 연수 시간에는 학교운영위원회의 이해와 함께 관련 법령, 설치 및 구성 질의응답, 회칙 순으로 강의가 진행됐다.

최태석 회장은 “지난해는 시장 후보자 간담회와 학교 급식 직영화 위한 집회 등 교육과 관련해 협의회 활동이 많았던 해”라며 “지역의 운영위원장들과 학부모들의 협조 덕분의 소기의 목적을 달성한 점에 대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올해도 학교운영위원장협의회의 위상을 높이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