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새마을소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마을지도자 정미면협의회·부녀회(회장 김낙범·김연란)가 지난 1일, 5일과 9일 정미농협에서 모판을 치상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2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상오·김기택)가 지난 9일 용연동과 구룡동 새마을꽃동산 주변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꽃을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3동협의회·부녀회(회장 김성권·연영식)가 지난 8일 당진시노인복지관에서 급식봉사를 진행했다.

새마을지도자 합덕읍협의회·부녀회(회장 김용대·주옥순)가 지난 5일 대호리에서 감자캐기 작업을 실시했다. 감자 판매 수익금은 이웃돕기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지난 2일에는 소소리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을 실시하고, 3000본의 꽃을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석문면협의회·부녀회(회장 유문식·김명자)가 지난 3일 월례회의를 갖고 통정리에 위치한 새마을꽃동산에서 제초작업 후 꽃을 식재했다. 또한 삼봉3리 장승백이동산과 석문문화스포츠센터 새마을기념비 주변에도 꽃을 식재했다.

새마을지도자 대호지면협의회·부녀회(회장 정재일·최길자)가 지난 2일 송전리에서 감자 복토작업을 실시했다.

새마을지도자 당진1동협의회·부녀회(회장 서순원·이순희)가 지난 2일 당진천 환경정화활동을 펼치고, 학교폭력 예방캠페인을 실시했다.

행복한 공동체만들기 운동 일환으로 읍·면·동별 5명의 부녀회장과 5명의 독거노인이 결연을 맺은 가운데, 지난 9일 순성면에서는 김치 및 과일을 전달했으며, 지난 8일 정미면·면천면·신평면·당진2동에서는 어버이날 카네이션을 달아드리고, 점심식사 및 밑반찬, 간식 등을 전달 전달했다. 또한 지난 7일 당진1동에서는 밑반찬을 전달하고 집안 정리를 도왔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