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
  • 입력 2019.06.11 20:12
  • 호수 1260

허승무 회장 취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른라이온스클럽

▲ 푸른라이온스클럽 제12·13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지난 4일 설악웨딩타운에서 개최됐다.

푸른라이온스클럽  회장단 이·취임식에서 오동주 회장이 이임하고 허승무 회장이 취임했다.

지난 4일 푸른라이온스클럽 제12·13대 회장단 이·취임식이 설악웨딩타운에서 개최됐다. 이날 오동주 이임회장이 총재공로패를, 정낙구 회원이 부총재패를, 박찬복 차기 1부 회장이 총재표창패를 받았다. 또한 오 이임회장과 박 차기 1부 회장, 이선규 차기 2부 회장에게 재직기념패가 전달됐으며, 최건철·구자옥 회원이 공로패를, 정현아 네스회장과 김양수 네스총무가 감사패를 받았다.

또한 박 차기 1부 회장이 LCIF 기금으로 1000달러를 전했으며, 푸른라이온스클럽이 당진시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오 이임회장은 “지난 1년 동안 회원들과 함께 활동을 하면서 즐거웠다”며 “이제는 직전회장으로서 푸른라이온스클럽을 위해 클럽 활동에 열심히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임원명단>△회장: 허승무 △1부·2부회장: 박찬복·이선규 △총무: 신유섭 △재무: 구자옥 △라이온테마: 김송배 △테일튀스타: 최건철 △회관건립위원장: 오동주 △회원확장위원장: 김광석 △감사: 문충섭, 문근필

취임인터뷰 허승무 취임회장

“화합으로 클럽 이끌어 봉사할 것”

“회장으로 취임해 막중한 책임감을 느끼는 동시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줘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갖고 있는 역량을 최대한 발휘해 열심히 활동하겠습니다. 또한 회원 간 화합을 이뤄 하나되는 푸른라이온스클럽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당진시대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500

내 댓글 모음